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kingdom rush 게임하기

by mailgame 2016. 7. 7.



 

 

 

킹덤러쉬까지는 똑같은데 그 뒤에 어떤 말이 붙느냐에 따라서

다른 종류의 게임이 될 수 있습니다 ㅋㅋ 오늘은 kingdom rush 시리즈 중에서

프론티어 버전을 올려보는데요 아마 제가 예전에도 한번 포스팅했었던 것도 같네요 ㅋㅋ

어쨌든 저도 다시 플레이를 해봤습니다.

 

 

영어 제목을 보시면 킹덤러쉬 프론티어라고

적혀있습니다. 버전에 대한 정보는 나와있지 않네요.

어쨌든 플레이 모드는 두가지가 있는데요 온라인 및 로컬입니다.

빠른 시작을 원하는 분들은 로컬세이브로 슬롯을 하나 열어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ㅋㅋㅋ

 

 

이제 난이도를 설정할 차례인데요

캐쥬얼과 노말, 베테랑이 있습니다. 왼쪽에서부터

오른쪽으로 갈수록 더 어려워지는 것인데요 여러분들의 실력에 따라서

골라주시면 되겠습니다 ㅋㅋㅋ

 

 

시작하기 전에 인트로가 먼저 나옵니다.

카툰 형태로 되어있는데 평화로웠던 왕국에

적들이 갑자기 쳐들어오는 스토리가 그려집니다. 우리의 역할은

적들을 방어하는 것입니다.

 

 

인스트럭션 페이지에서

kingdom rush 도움말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천천히 한번 읽어보시구요

이미 방법을 다 알고있다면 skip this! 버튼을 눌러서 생략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타워를 건설하거나 병력을 배치하여 적들을 막아내는 형태라고

보시면 됩니다 ㅋㅋㅋ

 

 

플레이 장면을 보시면

가운데에 타워를 지을 수 있도록 해놨고

화면 좌측 하단에서 병력을 생산하여 배치할 수 있습니다.

적들은 오른쪽에서 공격을 해오니까 초점을 그쪽으로 잘 맞춰야 합니다 ㅋㅋ

 

 

kingdom rush 플레이 도중에 환경설정을

바꾸고 싶으시면 스크린 우측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아이콘을 눌러줍니다. 사운드, 뮤직, 화질, 자동일시정지 등에 대해서

옵션을 변경할 수 있어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