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게임

잠수함 게임

by mailgame 2016. 7. 8.



 

 

 

저는 자동차가 움직이는 것도 신기하지만

비행기라든지 잠수함도 참 신기합니다 ㅋㅋ 어떻게 그렇게 제작을 하고

하늘을 날고 물 속을 탐험할 수 있는지 말이죠. 오늘은 여러분들이 직접 물 속 모험을

해보실 수 있도록 잠수함 게임을 올려보았는데요 재미나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도움말은 딱 두 가지만 나옵니다.

마우스를 이용하여 조종하라는 것과

마우스를 클릭해야 그 쪽 방향으로 움직인다는 것이죠 ㅋㅋ

OK단추를 눌러서 창을 닫아줍니다.

 

 

물 속을 얼마나 깊이 들어갔는지는

피트로 측정되는데요 아직은 초반이라서 잠수함의

기능이 그렇게 뛰어난편이 아닙니다 ㅋㅋ 따라서 어느정도 여행을 하면

연료가 다 떨어져서 잠수함 게임을 재도전을 해야합니다.

 

 

그런데 재시작을 하기 전에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기에 게임을 하는동안

미리 돈을 많이 모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돈은 물 속에 랜덤으로 있을때도 있고

아니면 바다 생물들을 처치함에따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공격할 수 있는 범위가

정해져있습니다. 레이더처럼 계속해서 빙 빙 돌기때문에

범위 확인이 쉬운데요 그 안에 적들이 들어왔을때에만

공격할 수 있습니다. 해파리같은 경우는 미사일 한방에 죽일 수 있더군요 ㅋㅋㅋ

 

 

저는 첫번째의 잠수함 게임 모험에서

127.8피트를 이동한 후 기름이 다 떨어져서

결국에는 게임오버가 되고 말았습니다. out of fuel 이라는 메시지가 뜨면

끝났다는 뜻이니까 다음 판을 준비해야 합니다 ㅋㅋㅋ

 

 

저는 현재 1515달러를 모았는데요

업글의 항목마다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항목을 선택하시면 설명이 나와있으니 어떤 것을 우선적으로

기능업을 해야할지 생각하고 골라주시면 되겠습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