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트럼프 게임

by mailgame 2016. 7. 14.



 

 

 

우리가 알고있는 트럼프 게임은

카드를 이용한 것이라고 알고있는데요 ㅎㅎ

사실은 제목만 보면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오늘은 미국의 대선후보인 트럼프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플래시를 올려보았습니다.

오바마의 임기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힐러리와 함께 양대주자로 나선 것 같네요.

 

 

로딩이 다 끝나면

위의 그림처럼 준비화면이 나타납니다.

스크린 하단쪽에 있는 것들은 다른 게임으로 통하는 링크이니까

무시해도 되며 상단에 있는 Loading 이라는 글자 밑에 있는

Play 단추를 눌러서 시작하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제목은 Defend Your Trump 라고

나와있습니다. 근데 가운데에 그려진 그림을 보니까

온통 빨간색으로 되어있는데다가 트럼프의 얼굴 모습도

그렇게 인자해보이지는 않습니다. 안티를 하기위해서 만든 트럼프 게임일까요? ㅎㅎ

 

 

어쨌든 인트로를 보시면

주인공의 집에 도둑들이 쳐들어오는 스토리가 나옵니다.

그가 가진 돈을 빼앗으로 온 것인데요 이제 우리는 트럼프의 돈을

저들에게 갈취당하지 않도록 막아야 합니다.

 

 

트럼프 게임을 조종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화살표 방향키와 스페이스바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쇠막대기 기계를 이리저리 움직이면서 도둑들을 막으면 됩니다.

근데 가만 생각해보니 저 악당들은 목숨을 걸고 도둑질을 하고 있네요 ㅋㅋㅋ

 

 

시간이 조금 더 지나면

악당들도 기계를 사용하기 시작합니다.

마치 인형뽑기를 하듯이 야금야금 돈뭉치를 빼앗아가는데요

저 로봇팔을 잡기 위해서는 줄 사이사이에 있는 약점을 공략해야 합니다.

 

 

만약 트럼프가 가지고 있던

돈을 모두 다 빼앗기면 게임오버가 됩니다.

수많은 재산을 다 빼앗기면 어떤 기분일까요?

썩 좋을 것 같지는 않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