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게임

대두탁구, 재밌는 3d탁구게임 하기

by mailgame 2013. 10. 9.


대두탁구, 재밌는 3d탁구게임 하기






[대두탁구, 재밌는 3d탁구게임 설명]

제가 이 게임을 대두탁구라고 이름붙이 이유는
대두시리즈 플래시게임 사이트에서 찾은 탁구게임이기 때문인데요
이번 게임 자체에서는 대두는 안나옵니다 ㅋㅋ 머리로 다 가려버리면 탁구공을
볼 수 없을거에요.

혹시라도 대두게임 시리즈의
다른 스포츠를 원하신다면 사이트링크 해드릴테니
여러가지 스포츠를 즐겨보세요.


대두 플래시게임 사이트, 마우스브레이커 : http://www.mousebreaker.com/


위에 보실 분들은 보시구요
그럼 본격적인 3d탁구게임 설명 들어갑니다 ㅋㅋ


대두탁구 로딩이 끝나면 위처럼 아주 심플한
메인화면이 나옵니다. 테이블테니스라는 제목과 함께
아래쪽에는 메뉴들이 나옵니다. 스코어를 볼 수도 있고 맨 하단에는
사운드를 켜고 끌 수 있는 설정입니다. 그리고 중간의 나머지 세개 메뉴들은
직접 설명드릴게요.


3d탁구게임 방법입니다.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서브를 하고
마우스의 움직임으로 공을 받아내시면 됩니다. 일반 탁구에서와 마찬가지로
공을 넘겼으면 상대방 탁구대에 공이 한번 튀겨야 합니다. 그 외 서브미스나 네트 등
일반 탁구게임과 유사한 룰입니다. 다시 메뉴로 돌아가주세요.


먼저 플레이 싱글게임 부터 해보도록 하죠 ㅋㅋ
일단 탁구 라켓을 정해야 합니다. 그래봤자 그냥
색깔만 다른거에요 ㅋㅋ 원하는 색상을 고른다음 플레이 버튼을 눌러주세요.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서브를 넣어주세요.
상대방이 받아치면 날아오는 공 근처에 라켓만 가져다 대면
받아칠수 있습니다. 대두탁구에서는 힘조절이랑 각도 조절을 잘 하셔야 될거에요 ㅋㅋ


싱글모드에서는 점수제한이 없는 것 같네요.
그냥 화면 왼쪽 상단에 있는 제한시간이 모두 끝날때까지
3d탁구게임이 계속됩니다.


다음으로 플레이 토너먼트 모드를
진행해보도록 하죠. 난이도를 보시면 없다고 나오는데
그만큼 쉽다는 말입니다. 플레이 버튼을 눌러서 대두탁구 게임을 시작해주세요 ㅋㅋ


3d탁구게임 방식은 아까와 동일합니다.
하지만 한가지 다른점이 있다면 제한시간도 있지만
점수제한이 있다는 겁니다. 둘중에 한명이 5점을 먼저 내면
그 사람이 승리하게 됩니다. 정신집중 하셔야 할거에요 ㅋㅋ


난이도 제로인 스테이지를 깨면
다음은 베리이지 탄입니다. 이런식으로 토너먼트 형식으로
계속 난이도가 올라가면서 진행되는 방식이에요 ㅋㅋ



대두탁구, 3d탁구게임 글을 마칩니다.
토너먼트 모드에서는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상당히 어려워지니까 조심하세요 ㅋㅋ 그럼 즐겜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