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게임

팔씨름게임

by mailgame 2016. 7. 18.



 

 

 

지금은 거의 할 일이 없지만

예전에 학생때에는 정말로 팔씨름을 많이 했던 것 같습니다 ㅋㅋ

특히나 실력이 뛰어난 애들이 있었는데 그런애들의 특징이 일단은 통뼈이거나

팔뚝이 굵더군요 ㅎㅎ 어쨌든 오늘은 팔씨름게임을 올려보기로 합니다. 마우스를 이용하여

조종하시면 되는데 자세한 사항은 아래부터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로딩이 모두 완료되면

위 그림과 같은 메인화면이 나옵니다.

상대방의 얼굴을 보니 정말로 이기고 싶게 생겼네요 ㅋㅋㅋ

Play! 버튼을 눌러서 시작합니다.

 

 

팔씨름게임이 처음이신 분들을 위하여 먼저

도움말이 나옵니다. 세가지 항목으로 나오는데요

마우스를 이용하여 화면 상단에 있는 게이지를 잘 따라다녀야 합니다.

화살표가 가리키는 영역 사이에서 커서를 계속 머물게 만들면

결국에는 승리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강력한 한방이 좀 아쉽죠? ㅋㅋ

그래서 Rage 게이지라는 것이 있습니다. 힘을 조금씩 비축했다가

한방에 분출하는 스킬인데요 좌측에 있는 레이지 바를 보고있다가

사용할 수 있는 시기가 되면 마우스 왼쪽 단추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ㅎㅎㅎ

 

 

그럼 저도 팔씨름게임을 해보겠습니다.

스테이지 맵을 보니까 총 5명과 상대를 해야되네요.

1탄만 열려있고 나머지 네개의 스테이지는 잠겨있는 상태이므로

레벨 순서대로 도전하고 클리어해야 합니다.

 

 

경기를 하는 장면을 찍어보았는데요

팔뚝의 그림만 봐서는 제가 굉장히 유리해보이네요 ㅋㅋ

하지만 고레벨에서는 상대방도 근육질로 점차 바뀌어갑니다.

근데 사람의 얼굴은 항상 그대로더군요 ㅎㅎㅎ

 

 

레벨을 클리어하면

위 그림처럼 You Win! 메시지가 나오면서 결과를 알려줍니다.

상대방이 누구인지에 대한 점수, 시간보너스, 레이지 게이지의 여분을 모두 계산하여

최종적인 라운드 스코어가 산출됩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