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전쟁시대5게임하기

by mailgame 2016. 7. 22.



 

 

 

아무리 인종이 다르고 국가가 다르다고는 하지만

과거에는 왜 그렇게 전쟁들을 많이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현 시대에 살고있는 것을 어찌보면 감사히 생각해야 될 것 같은데요

물론 지금도 테러라든지 전쟁이 일어나긴 하는데 아무튼 평화의 시대가 지속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전쟁시대5게임하기를 주제로 글을 작성합니다.

 

 

이게 시리즈별로 있어서

아마 7탄인가 8탄까지 나온걸로 압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맨 처음에는 이처럼 인트로 만화가 먼저 나오는데요

군인들이 싸우는 장면밖에 안나오더군요 ㅎㅎ

아마도 과거의 전쟁 상황을 배경으로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우리는 탱크를 조종하면 되는데

컨트롤법은 위의 그림을 참고하세요. 탱크는

WASD 키들로 움직일 수 있으며 총 바꾸기는 G, F 두가지로 해주시고

Q, E 버튼으로는 터렛 변경하기 기능입니다. 미사일 발사는

마우스로 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그럼 1스테이지의 플레이 장면을 보시겠습니다.

전쟁시대5게임하기 전에 먼저 간단하게 도움말이 나오는데요 조종키라든지

추가적인 팁을 알려주니까 참고해보세요. 마우스로 화면을 클릭하면

전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1스테이지라서 그런지

아주 정신없이 싸우는 상황은 아니네요 ㅋㅋ

어떤 버전이었는지 기억은 안나는데 그거는 1레벨부터

꽤 대규모로 싸움을 하는 전쟁이었습니다.

 

 

 

아무튼 크게 조종의 실수만 하지 않는다면

1탄 정도는 누구나 쉽게 깰 수 있을겁니다. 클리어 이후에는

누군가로부터의 축하메시지가 온 것 같은데 일단 스킵하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화면 우측 하단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을 눌러서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근데 전쟁시대5게임하기 상점 화면이 다소 복잡하게 되어있습니다.

그냥 단순하게 하려면 현재 자기가 가지고 있는 스킬포인트만 보시면 됩니다.

위 그림에서는 1점이 남아있죠? 저 점수를 제시된 업그레이드 항목중 하나를 골라서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