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게임

3인용모험게임

by mailgame 2016. 8. 1.

 


 

 

휴가 시즌이라서 사람들이 다 놀러갔는지

제 블로그 방문자가 약간 줄어든 느낌이 드네요 ㅋㅋ

하지만 그래도 꾸준히 운영하다보면 더 늘어날거라고 믿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도 하나 올려보는데요 세명이서 같이 즐길 수 있는 3인용모험게임으로

올려보았습니다 ㅎㅎ 히어로파이터라는 제목의 플래시인데 꽤 재미있습니다.

 

 

최대 3인까지 가능하다는 말이지

둘이서나 혼자서도 플레이는 가능합니다 ㅋㅋ

조종키는 위의 그림을 참고하면 되는데요 각각의 플레이어마다

색상별로 컨트롤법이 나뉘어져있으니 보기가 쉬울겁니다. 다만 친구들끼리

손이 겹쳐셔 불편하지 않도록 포지션을 잘 취해야겠네요 ㅎㅎㅎ

 

 

그리고 3인용모험게임 플레이 모드는 세가지가 있는데

저는 그중에서 스토리 모드로 골랐습니다. 스테이지의 경우

1탄부터 순서대로 해야만 하는건 아니고 직접 1~7탄 중에서

고르실 수 있습니다. 각 레벨마다 제목이 쓰여져있으니 마음에 드는걸로

선택해서 시작해보세요 ㅋㅋㅋ 난이도도 고를 수 있습니다.

 

 

3인용으로 할 경우

화면 상단의 Player 부분에서 3개까지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각각의 캐릭터는 자신이 원하는 것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Start Fight! 버튼을 눌러서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근데 저는 지금 혼자있어서

1인용으로 혼자 해보겠습니다 ㅋㅋㅋㅋ

 

 

레벨은 7탄으로 골랐는데

인트로가 상당히 길더군요. 그나마 한글이었으면

좀 읽어보기라도 했을텐데 영어인데다가 길기까지 하니까

그냥 다 스킵하고싶었습니다 ㅋㅋ 주인공 캐릭터가 자신의 부대를 훈련하고 있는듯한

스토리인 것 같습니다.

 

 

대화창들을 다 스킵하시면

이처럼 본격적으로 3인용모험게임 전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지모드로 해서 그런지 7탄임에도 불구하고 적들이 약하더군요 ㅋㅋ

이렇게 시시할 줄 알았으면 난이도를 좀 더 올릴걸 그랬습니다.

아무튼 여러분들도 즐거운 시간 보내보시기 바래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