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아니메 파이팅

by norymaster 2016. 8. 10.



 

 

 

만화 주인공 캐릭터들이 나와서

서로 대전을 펼치는 방식의 게임인데요 ㅎㅎㅎ

제목은 아니메 파이팅이라고 되어있습니다. 나루토, 원피스, 블리치 등의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어서 자신이 원하는 만화의 주인공을 선택하여 싸움을 할 수 있습니다.

 

 

로딩 시간을 잠시 기다려주시면

이와같은 메인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메뉴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들 중에서

가장 상단에 있는 버튼을 눌러서 시작해주시면 되겠습니다 ㅋㅋ

 

 

플레이어 셀렉트 화면에서는

우리가 직접 원하는 캐릭터를 고를 수 있습니다.

나루토, 루피, 이치고를 포함하여 여섯명 중에서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블리치의 주인공인 이치고를 골랐습니다 ㅎㅎ

 

 

이제 아니메 파이팅 조종키는 어떻게 되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WASD 키들을 이용하여 캐릭터를 조종할 수 있고

JKLUIO 키들을 이용하여 액션키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ㅋㅋ

또한 방향키와 액션키를 조합하면 여러가지 스킬도 구사할 수 있어요 ㅋㅋ

 

 

바로 이런 식인데요

마치 더킹오브파이터를 하는듯한

컨트롤법이라고 보시면 쉬울 것 같습니다. 대부분이 아래앞 또는 아래뒤를 누르고 난 다음

액션키를 누르는 형태더군요 ㅎㅎ

 

 

플레이 장면 중 멋진 모습을 하나 찍어서

스크린샷으로 올려보았습니다. 제가 상대방을 공격하는 장면인데요

칼로 타격을 하는 순간을 포착했습니다 ㅋㅋ 어쨌든 여러분들도

재미나게 대전을 펼쳐보시기 바래요 ㅎㅎㅎ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