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졸라맨 게임

스틱 스트라이크

by mailgame 2016. 8. 11.


 

 

 

졸라맨이 나오는 총싸움 게임인데요

제목은 스틱 스트라이크 플래시입니다. 영어로는

Stick Strike 라고 쓰여져있는데요 아무튼 플레이 해보시면 재미있다고

느끼실 것 같습니다 ㅋㅋ 그럼 오늘도 즐거운 시간 보내시구요 아래부터는

스크린샷과 함께 부연설명을 곁들이도록 하겠습니다.

 

 

로딩 완료 후 볼 수 있는 메인화면의 모습입니다.

좌측에는 스틱맨 군인 한 명이 총을 겨누고 있는데요 저런 얼굴색에다가

얼굴 모양을 하고있는 졸라맨은 처음봤네요 ㅋㅋ 어쨌든 우측에서

메뉴버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곧바로 실전으로 투입되기 전에

트레이닝을 먼저 해보실 것을 권합니다.

 

 

저도 연습모드부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레이닝 모드에 온 것을 환영한다는 문구가 있는데요

WASD 키를 이용하여 캐릭터를 조종할 수 있습니다. E키를 눌러서

설명을 계속 보시면 됩니다 ㅎㅎ 스틱 스트라이크 옵션변경 및 컨트롤방법 자세히보기를 원하시면

상단에 있는 Options 버튼을 눌러줍니다.

 

 

옵션메뉴에서는 화질의 퀄리티를 조정할 수 있는데요

난이도 선택은 게임 중에는 변경할 수 없다고 합니다. 사운드도

온오프 할 수 있어요. Relative movement 항목은 무빙을 GTA 스타일로 할 수 있는 버튼인데

저 부분에 체크를 하면 조종의 방식이 약간 달라집니다.

 

 

아까전에는 WASD 라는 기본적인

무빙 방법만 확인했는데요 무기선택은 숫자키로, 재장전은 R로,

스페이스바 키를 이용하여 수류탄을 던질 수 있습니다. 지뢰는 F키로 설치합니다.

마우스로 시야를 회전할 수 있고 P는 일시정지, Esc는 종료하기, E는

문을 여는 기능을 합니다.

 

 

그럼 이제 저도 실전의 스틱 스트라이크 게임 속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skirmish 라는 버튼을 눌러서

시작할 수 있는데요 저 단어의 말 뜻은 소규모 접전 또는 작은 충돌 정도의

의미가 있습니다. 부대 단위가 크지 않아서 저런 이름의 버튼으로 만든 것 같네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