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리쓰는 게임

트롤페이스퀘스트4

by mailgame 2016. 8. 12.


 

 

 

머리를 써야하는 게임이긴 하지만

공부를 잘 하는 것과는 그렇게 밀접한 관련이 있어보이지는 않습니다 ㅋㅋ

오히려 잔머리를 잘 굴리는 사람이 더 잘 클리어 할 것 같은데요 넌센스적인 요소들이

많이 숨어있기 때문입니다. 이번시간 올리는 게임은 트롤페이스퀘스트4 버전입니다.

 

 

총 다섯장의 스크린샷을 준비했는데요

1탄부터 5탄까지 예를 보여드리면서 어떻게 클리어를

해야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1탄입니다. 구름배경에 있는

이빨모양을 눌러서 번개로 불을 만들면 스테이지를 깰 수 있습니다 ㅋㅋ

 

 

트롤페이스퀘스트4 게임의 두번째 레벨에서는 사격을 해야되는데요

과녁판이 너무 멀리있어서 정확도가 떨어집니다.

좀 가까이 있으면 잘 맞출 수 있을텐데 말이죠 ㅎㅎㅎ

그래서 이번 레벨에서는 과녁판을 가까이 가져오면 깰 수 있습니다 ㅋㅋ

 

 

펜싱 경기를 하는 장면은

3탄에 나옵니다. 그런데 한 명은 눈사람이네요 ㅎㅎ

요즘처럼 날씨가 덥다면 가만히 있어도 녹아버려서 이길 수 있을겁니다.

따라서 구름 뒤에 숨어있는 태양을 이용하면 됩니다 ㅋㅋ

 

 

4탄에서는 다소 특이한 공략인데요

유도 경기를 해야하는 상황에서 상대방이 너무 강하기때문에

그냥 공격으로는 이길 수 없습니다. 따라서 주인공 캐릭터를 계속 클릭하여

마치 미친 사람처럼 보여야 병원차가 끌어가서 트롤페이스퀘스트4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ㅋㅋ

 

 

마지막으로 5탄만 보고 글을 마치겠습니다.

아이스링크 관리자가 바닥을 드릴로 뚫고 있습니다.

그리고 간혹가다가 스케이터가 이리저리 돌아다닐겁니다. 드릴로 계속 뚫어놓으면

스케이트 선수가 이동을 하다가 얼음 구멍으로 빠지면서

게임이 클리어됩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