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게임

메이플 엘린숲 게임

by mailgame 2016. 8. 15.


 

 

 

특히 젊은 층에 있어서 거의 국민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아마 여러분들도 메이플스토리를 해봤던 경험이 있을겁니다. 오늘은

플래시로 즐길 수 있는 메이플 엘린숲 게임을 하나 올려봅니다. 플레이 방식은

슈팅으로써 비행기 게임인데요 아마도 배경이 엘린숲이라서 이렇게 제목이 붙은 것 같네요 ㅎㅎ

 

 

메인화면을 보시면 주인공 캐릭터와 함께

조종키에 대한 설명이 나옵니다. 화살표 방향키를 이용하여

캐릭터를 조종할 수 있으며 스페이스바로 미사일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숫자키 1~4번까지로 가능하며 업글을 위해서는 돈이 필요합니다 ㅎㅎ

그럼 play 단추를 눌러서 시작해보겠습니다.

 

 

위에서 보시는 이미지는

제가 메이플 엘린숲 게임을 플레이 했던 영상을 하나 찍은건데요

화면 우측에서 나오는 몬스터들을 총알로 처치하면서 모험을 할 수 있습니다.

돈이 모이는대로 숫자키를 눌러서 업그레이드도 가능합니다.

 

 

스크린 하단을 보시면 각각의 업글 항목에 대하여

필요한 돈의 액수가 적혀있습니다. 게임을 하면서 실시간으로

스킬을 올릴 수 있으며 각각의 스킬은 공격력 상승, 쉴드업, 회복, 콤보입니다.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순으로 올려주시면 되겠죠? ㅋㅋ

 

 

초반에는 약한 몹들만 나오지만

가끔가다가 보스가 나오기도 합니다. 보스같은 경우는

공격패턴도 어렵지만 기본적으로 체력이 강해서 총알로 많이 때려야

처치할 수 있습니다 ㅎㅎ

 

 

체력을 모두 소진하면

이처럼 메이플 엘린숲 게임오버가 되면서 Summary를 보여줍니다.

저는 최종점수 89700점에서 끝났는데요 자신의 점수가 만족스럽지 못하다면

Play Again 단추를 눌러서 재도전이 가능합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