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리쓰는 게임

컨티뉴티

by mailgame 2016. 8. 22.


 

 

 

오늘은 어느정도 머리를 굴려야

클리어 할 수 있는 게임을 준비했습니다 ㅋㅋ 제목은 컨티뉴티인데요

퍼즐맞추기와 모험이 결합된 플래시라고 생각됩니다. 어쨌든 곧바로 게임을 시작해보시고

혹시라도 잘 모르겠는 분들은 제가 지금부터 첨부하는 설명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로딩이 모두 끝나고

컨티뉴티라는 제목을 볼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에는 총 네개의 메뉴가 있는데요 맨 꼭대기에 있는

Play Game 버튼을 눌러서 시작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 외에도

다시시작하기, 크레딧확인하기, 음소거모드의 버튼이 있습니다.

 

 

그럼 몇 몇 컨티뉴티 스테이지를 보면서

예시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조종은 화살표 방향키와

스페이스바로 하시면 되는데 일단 방향키로 퍼즐을 맞춰주시고

스페이스바로 확대할 수 있습니다. 확대되는 퍼즐은 현재 주인공 캐릭터가 위치해있는 퍼즐이며

스페이스바를 다시 눌러서 축소시킬 수 있습니다 ㅎㅎ

 

 

1탄은 열쇠와 출구가 한 화면에 있으므로

바로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레벨을 깬 이후에는 이처럼

앞으로 남은 스테이지의 갯수를 알려줍니다. 총 31개가 남았는데요

키보드의 아무 버튼이나 눌러서 다음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ㅋㅋㅋ

 

 

2탄은 퍼즐을 하나 맞추어야

깰 수 있도록 만들어놨는데요 한 쪽에서 열쇠를 획득한 후

다른 한 쪽의 출구까지 이동해야 깰 수 있습니다. 문까지 이동하기 전에

항상 열쇠부터 얻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ㅎㅎㅎ

 

 

컨티뉴티 레벨이 올라갈수록 난이도도

점점 올라가는데요 그렇게 되면 퍼즐을 여러번 움직이거나

화면의 확대 축소를 반복해야 깰 수 있게됩니다. 그럼 남아있는 레벨들도

모두 클리어 해보시기 바랍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