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던전탈출게임

by mailgame 2016. 8. 23.


 

 

 

던전으로부터 탈출하기 위하여 최종 보스와 대결을 하고

승리를 거두는 것이 미션입니다 ㅋㅋ 물론 보스와 싸움을 하는 과정도 어렵지만

거기까지 가는것도 상당히 어려운 편입니다 ㅎㅎㅎ 하지만 여러번 던전탈출게임을 반복하다보면

어느 새 패턴을 다 외우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겁니다 ㅋㅋ

 

 

인트로에서는 스틱맨 한 명이 나옵니다.

앞으로 우리가 조종해야 할 캐릭터인데요 ㅋㅋ

초반부 이야기가 어느정도 분량이 있어서 그냥 생략하고 싶으신 분들은

우측 하단에 있는 SKIP 단추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ㅎㅎㅎ

 

 

인트로가 모두 끝나면

이처럼 던전탈출게임의 도움말에 대한 설명이 나옵니다.

파란색으로 잠깐동안 반짝이는 동그라미를 마우스로 클릭하여

순발력있게 액션을 취해야 하는데요 만약에 타이밍을 놓치면

게임오버가 되니까 조심하셔야 합니다 ㅋㅋㅋ

 

 

그럼 저도 탈출에 도전해보겠습니다.

맨 처음의 장면은 졸라맨이 어느 감옥 안에 갇혀있는 장면으로 시작됩니다.

순찰을 돌고있는 경비원의 열쇠꾸러미를 빼앗아서

철창 밖으로 나가주시면 됩니다 ㅎㅎㅎ

 

 

그리고 그 이후부터가 바로

본격적인 던전탈출게임의 모험 시작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장애물을 빠르게 피해야 하기도 하고 아니면 적들과 싸움을 해서

이겨야 하기도 합니다. 그 모험의 과정이 상당히 길어서 아마 보스까지 가기도 전에

목숨을 다 잃는 경우도 허다 할겁니다 ㅋㅋㅋ

 

 

목숨을 모두 잃으면

게임오버 화면이 나옵니다. Retry 단추를 눌러서

재도전이 가능하지만 맨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한다는 함정이 있습니다 ㅋㅋㅋ

아마 이 게임을 보스까지 다 깨려면 참 많은 도전을 해야 할겁니다.

그럼 여러분들의 건투를 빌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