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둘이 하는 게임

2인용총게임하기

by mailgame 2016. 8. 25.


 

 

 

지인 또는 친구와 같이 즐길 수 있도록 2인용총게임하기를 주제로

포스팅을 해봅니다. 제목은 카운터 테러인데요 ㅎㅎ 무기로 적들을 처치하고

미션을 달성하면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같이 있는 상황이 아니라면

1인용으로 혼자서 플레이 하실수도 있어요 ㅋㅋ

 

 

그럼 메인화면부터 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딩이 모두 끝나면 스크린 우측 하단부분에서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싱글 또는 더블로 플레이가 가능하며

크레딧 버튼에서는 제작자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

 

 

조종키는 혼자서 하느냐 아니면

둘이서 같이 하느냐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컨트롤 페이지를 열어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무빙과 관련된 키와 공격키 그리고 무기교체 기능을 하는

버튼이 있습니다.

 

 

이 장면은 2인용총게임하기 도중

스크린샷으로 한 컷 찍은 모습니다. 근데 저도 느끼는거지만

이런류의 게임은 1인용으로 하는 것보다는 같이 하는것이 더 재미있더군요 ㅋㅋㅋ

근데 지금 저는 안타깝게도 혼자서 컴퓨터를 하고있습니다.

 

 

그래서 1인용으로 해보았습니다.

아예 이번 플래시가 처음이신 분들은 튜토리얼 과정부터

거치는 것이 좋습니다. 전반적인 플레이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을 해주기 때문입니다 ㅋㅋㅋ

 

 

적들을 향해서 총을 발사하고 처치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외의 도구들을 잘 활용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예를들어서 2층으로 올라가야 하는데

계단이 없는 구간에서는 갈고리와 줄을 이용하여 천장에 걸어놓고 줄을타서 올라가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ㅋㅋ 어쨌든 2인용총게임하기를 재미있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