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게임

에픽보스파이터2

by mailgame 2016. 8. 30.


 

 

 

제가 알기로는 이 게임이 예전에는 한창

많은 분들에게 인기있었던걸로 아는데요 현재는 그정도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꾸준하게 찾는 분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ㅋㅋ 오늘은 에픽보스파이터2 게임을 올려보는데요

아주 예전에 작성하긴 했지만 1탄도 제 블로그에 있으니 원하시는 분들은 제 블로그 검색창을 이용하여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우선

이처럼 인트로 스토리가 나옵니다. 1탄에서는

영웅이 승리했다고 가정한 상태에서의 이야기인 듯 한데

어쨌든 축배를 들고있던 찰나에 또다시 괴물들이 쳐들어오기 시작합니다.

히어로는 어쩔 수 없이 또다시 전투에 참여합니다 ㅎㅎ

 

 

온라인 버전은 없는 듯 한데

어쨌든 로컬세이브 부분에서 비어있는 슬롯 하나를 선택해줍니다.

Choose controls 메뉴에서는 에픽보스파이터2 게임의 두가지 조종타입이 나옵니다.

키보드와 마우스인데요 둘 중에서는 마우스로 조종할 것을 더 추천하고 있습니다.

 

 

그럼 이제 저도 1레벨부터 해보겠습니다.

우리가 조종하는 캐릭터는 크기가 작지만 상대해야 할 몬스터는

상당히 덩치가 큰 편입니다. 하지만 총알 피하기에는 오히려 작은 몸집이

더 유리하더군요 ㅋㅋㅋ 적이 공격하는 총알은 피하되 자신의 총알은

적에게 데미지를 주도록 해야합니다.

 

 

1스테이지는 별로 피해를 입지않고

클리어 했는데요 두번째 탄에서 어느정도 피해를 입었습니다.

대략 반피정도 되었던 것 같은데 돼지처럼 생긴 몬스터가 공격을 까다롭게 하더군요 ㅋㅋ

그래도 어쨌든 2탄까지도 클리어 했습니다. 중간중간 나오는

돈을 잘 모아주세요. 에픽보스파이터2 히어로 캐릭터를 업그레이드 하는데 도움됩니다.

 

 

3탄인가 4탄을 도전하던 중에

체력을 모두 소모하여 게임오버가 되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죽었다고 해서 끝이 아닙니다. 수트를 새롭게 입을수도 있고

아니면 여러가지 업그레이드를 할수도 있어요 ㅋㅋㅋ 그럼 여러분들도

몬스터를 모두 처치하여 엔딩까지 볼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