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둘이 하는 게임

대전격투게임

by mailgame 2016. 8. 31.


 

 

 

혼자서 컴퓨터 캐릭터와 실력을 겨룰수도 있고,

친구와 같이 있다면 둘이서 2인용으로 즐길수도 있습니다.

이번시간 소개하는 대전격투게임의 제목은 아니메 파이팅인데요 버전은 1.0입니다.

총 여섯명의 캐릭터가 나오는데 자신이 원하는 것으로 골라서 싸우시면 됩니다 ㅋㅋㅋ

 

 

시작하기 전에 먼저

조종키에 대한 설명부터 보도록 하겠습니다.

1p는 WASD 및 UIOJKL 키들을 이용해주시면 되고

2p는 화살표 방향키와 123456 버튼들을 활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친구와 같이 할 때에는 이 두가지 키들을 모두 숙지하고 있어야겠죠? ㅋㅋ

 

 

그럼 저도 대전격투게임 캐릭터 선택을 해보겠습니다.

나루토를 포함하여 이치고, 루피 등 여섯명이 준비되어있는데요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으로 골라주시면 되겠네요. 아니면 모두 다 플레이 해보고

스킬이 좋은 캐릭으로 골라도 될 것 같습니다 ㅎㅎㅎ

 

 

저는 루피로 골랐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 선택에서는 숫자 1~4까지가 있습니다.

이 수치는 아마도 체력의 양을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만약에 3이라고 설정했으면

캐릭터의 에너지 바가 3칸이 있는겁니다. 그만큼 대전 시간이 길어지겠죠? ㅋㅋㅋ

빨리 끝내고 싶으신 분들은 1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싸움을 하는 장면을 하나 찍어보았습니다.

저의 상대는 이치고가 걸렸는데요 커다란 칼을 무기로

사용하더군요 ㅋㅋ 하지만 루피의 고무고무 주먹도 세기때문에

서로 대등한 대결을 펼칠 수 있었습니다. 위기의 상황에서는 마나를 활용하여

필살기를 날릴수도 있습니다 ㅋㅋㅋ

 

 

대전격투게임 1탄은 아주 무난하게 저의 승리로 가져왔습니다.

레벨에 따라서 난이도가 달라지는지는 모르겠는데 아무튼

1레벨은 쉬웠네요 ㅎㅎ 클리어 후에는 이처럼 통계 화면이 나오는데

다 한문으로 되어있어서 해석은 좀 어려웠습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