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게임

피자배달게임

by norymaster 2016. 9. 1.


 

 

 

밤에 먹을 수 있는 야식으로는 역시 치킨이 대표적이지만

그래도 피자도 빼놓을 수 없죠 ㅋㅋ 돈만 있으면 휴대폰으로 배달을 시켜서

먹으면 그만이지만 직접 배달을 하는 입장에서는 다 만들어진 피자를 주문을 받은 곳까지

정확하게 가져다 주어야 합니다. 아무튼 오늘은 우리가 요리사 역할을 하는 피자배달게임을 올려보는데요

일종의 어드벤쳐류이긴 하지만 그래도 음식이 주제이기때문에 카테고리를 음식게임으로 넣어보았습니다 ㅎㅎ

 

 

제목은 파파 루이인데요

When Pizzas Attack! 이라는 부제를 가지고 있네요 ㅋㅋ

How to play 버튼을 눌러서 캐릭터의 조종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근데 굳이 이 곳에서 배우지 않아도 직접 튜토리얼 과정 중에

다 배울 수 있습니다 ㅎㅎㅎ

 

 

그럼 저도 슬롯 하나를 선택하여

피자배달게임을 해보겠습니다. 슬롯은 총 3개가 있기때문에

일단 플레이를 시작해도 다음번에 새롭게 저장을 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세번째에 있는 슬롯을 선택하여 시작해보았습니다 ㅎㅎ

 

 

역시 예상했던대로

튜토리얼이 먼저 나왔는데요

캐릭터의 조종법이나 미션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알려주기때문에

여러분들도 쉽게 익힐 수 있을겁니다. 요리사는 근거리 또는 원거리 공격이 모두 가능하지만

원거리 어택을 할 때에는 재료가 있어야만 가능합니다 ㅋㅋㅋ

 

 

마치 식인 식물처럼 생긴 녀석을

공격하여 처치하면 피자를 얻을 수 있는데요

가까이 다가가서 아래쪽 방향키를 누르면 피자를 소지한 상태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꼭 필요하므로 계속 들고 가야합니다.

 

 

피자는 모두 합해서 두개를 모아야 하며

아까 언급했던 그 식물을 처치해서 얻을 수 있습니다.

피자 두 판을 가지고 최종 장소까지 이동하면 감옥에 갇혀있는 시민이 보일겁니다.

저울 추의 무게를 이용하여 피자를 들고 반대쪽으로 올라가면 시민을 구하고

피자배달게임을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ㅋㅋ

댓글1

  • 까르룽 2020.07.01 02:26

    저거 원래 이름이 피자어택이었는데 ㅋㅋ
    제가 초등학생때 동생이랑 막판에 피자에다 이상한 약뿌려서 괴물로 만든 보스랑 맞짱떠서 클리어 한
    기억이 나네요 ㅎㅎ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