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리쓰는 게임

베가스 금캐기게임

by mailgame 2016. 9. 3.


 

 

 

최근에 금값이 어느정도 나가는지

정확히 모르겠지만 어쨌든 많이 가지고 있으면 그만큼

나중에 현금화 할 수 있기때문에 일종의 재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ㅋㅋㅋ

오늘은 베가스 금캐기게임을 소개해보는데요 주인공 캐릭터인 할아버지가 땅 속에 있는

금을 캐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ㅎㅎ

 

 

시작하기 전에 먼저

인트로 이야기부터 보도록 하겠습니다.

골드마이너가 베가스에 가기를 원하는데 배팅할 돈부터 벌어야 하기때문에

금을 캐서 돈을 만들기로 결정했다고 하네요. 결국에는 도박을 하러 간다는 이야기인데

다소 위험한 발상 같기도 합니다 ㅋㅋ

 

 

베가스 금캐기게임 플레이 방법은 몇 장의 페이지로 설명됩니다.

마우스를 이용하여 조종할 수 있으며 캐릭터를 좌우로 움직이거나

금을 향하여 갈고리를 발사할 때 마우스 왼쪽 버튼을 활용합니다.

금덩어리는 기본적으로 크기가 클수록 값어치가 많이 나갑니다 ㅋㅋ

 

 

하지만 조준을 잘못하여

금이 아니라 돌덩어리를 집으면

그만큼 들어올리는데 시간도 오래걸리고 푼돈만 받게됩니다.

그걸 방지하기위하여 다이너마이트가 있는데요 돌과 같이 쓸모없는 것을 잡았을 때

폭탄을 던져서 폭파시킬 수 있습니다 ㅎㅎㅎ

 

 

게임 플레이 장면을 하나 찍어보았습니다.

땅 속에는 크기도 다양하고 많은 양의 골드가 박혀있었는데요

여러분들이 원하는 것들 순서로 하나씩 끌어 올려주시면 됩니다.

저는 베가스 금캐기게임을 하다가 마침 가장 커다란 금덩어리를 잡아서 올리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스테이지를 클리어한 이후에는

상점 화면이 나오는데요 자신이 소지한 돈을 이용하여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아이템들이 준비되어있었는데요

마우스 포인터를 올리면 기능에 대한 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서

오일같은 경우는 마이너의 카트를 더 빠르게 움직이게 해준다고 하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