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컴퓨터실 산타게임

by mailgame 2016. 9. 6.


 

 

 

우리가 집에서 플래시 게임을 즐긴다고 하면

시간적인 제한이 거의 없기때문에 알피지를 해도 상관은 없습니다 ㅋㅋ

하지만 컴퓨터실과 같은 공간에서는 비교적 간단하면서도 단판으로 끝나는 게임들이 어울립니다.

제가 오늘은 컴퓨터실 산타게임으로 재미있는 것을 하나 준비했는데요 ㅋㅋㅋ

 

 

바로 Santa Run 이라는 플래시게임입니다.

버전은 3탄인데, 로딩 후 보이는 메인화면에서

1탄 및 2탄 링크를 타고 다른 버전을 플레이 하는것도 가능합니다.

그럼 재생버튼을 눌러서 시작해보겠습니다 ㅋㅋㅋ

 

 

캐릭터의 조종은 화살표 방향키 또는

A, D 키로 해주시면 됩니다. 어느 길로 가야할지 헷갈릴 수 있지만

나무 푯말로 우측 방향으로 Go 라는 글자가 쓰여져있네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컴퓨터실 산타게임 화면 맨 하단에는 제한시간이 흐르는 것을

실시간으로 알려주기때문에 참고하시면 됩니다.

 

 

산타가 최종적으로 이동해야 할 목적지는

버스정류장입니다. 물론 진짜로 버스가 오는것은 아니고

루돌프의 썰매를 타고 이동합니다 ㅎㅎ 게임을 하다가 낭떠러지라든지

장애물에 걸려서 죽더라도 되살아나니까 문제는 없습니다.

 

 

하지만 그럴경우 시간을 일정부분

낭비하게 되기때문에 최종적인 클리어에는 걸림돌이 될 수 있습니다.

장애물의 종류는 다양한데요, 움직이는 생물들도 있고

빨간색의 벽돌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 벽돌은 점프했다가 내려찍는 방법으로

깨부술 수 있습니다 ㅋㅋㅋ

 

 

제한시간 내에 미션을 완료하지 못하면

이처럼 Game Over 화면을 보셔야 합니다 ㅋㅋㅋ

시간이 그렇게 넉넉하게 주어지는 편이 아니라서 아마 여러분들도

여러번 도전을 해야 컴퓨터실 산타게임을 깰 수 있을거에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