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곰팡이키우기2

by mailgame 2016. 9. 7.


 

 

 

이번 게임 1편을 해보셨던 분들은

요번에 올리는 곰팡이키우기2 버전 역시 기대를 많이 할 것 같은데요

플레이 방식은 오리지널 판과 비슷하지만 맵이 달라졌다고 해야 맞을 것 같습니다 ㅋㅋ

그럼 바로 시작해보세요. 조종키는 어렵지 않습니다 ㅎㅎㅎ

 

 

제목은 테이스티 플래닛인데요

2탄 버전이라서 부제목이 붙어있습니다.

다이노타임이죠? ㅋㅋ 다이노라는 것이 공룡을 뜻하기때문에

메인화면에서도 공룡들이 여러마리 나와있네요 ㅋㅋㅋ PLAY 단추를 눌러서

게임을 시작합니다.

 

 

레벨을 선택하는 맵을 보시면

총 8개의 스테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불이 켜져있는 것 순서대로 도전할 수 있는데요 작은 단위에서부터

점차적으로 범위가 커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곰팡이키우기2 게임의 맨 마지막 스테이지에서는

행성까지 보이네요 ㅋㅋㅋ 규모가 어마어마하죠?

 

 

인트로 이야기를 보시면

곰팡이가 어떻게 해서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되었는지가 나옵니다.

어느 박사가 개발한 생물체인데 같이 일하는 연구원이

실수로 방류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 곰팡이는 보통의 생물이 아니었습니다.

모든 물체를 먹어치우는 아주 무시무시한 놈이었죠 ㅋㅋㅋ

 

 

캐릭터를 조종하기 위해서는

화살표 방향키를 활용합니다. 곰팡이키우기2 조종키는 이게 전부인데요

따라서 초보자 분들도 쉽게 적응할 수 있을겁니다. 컨티뉴 버튼을 눌러서

1스테이지를 시작하시면 됩니다 ㅋㅋ

 

 

플레이 장면을 하나 찍어보았는데요

아직은 미개한 존재라서 작은 물체들만을 먹고

살아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1탄을 클리어 할 때 쯤이면

어느정도 덩치를 키울 수 있을겁니다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