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snake.io 게임하기

by mailgame 2016. 9. 9.




 

 

 

최근에 아이오 시리즈가 유행하면서

그 종류 또한 다양하게 출시되는 것 같습니다.

일명 왕꿈틀이 키우기인 슬리더리오라 불리는 게임이 있었는데요

이번시간에는 그와 비슷한 플래시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재미나게

snake.io 게임하기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슬리더가 아니라 스네이크인데요

메인화면이 나오기 전까지 다소 로딩시간이 있을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로딩이 완료되면 닉네임을 입력할 수 있는 칸이 나오고

화면 좌측 상단에서 스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ㅋㅋ

 

 

처음이신 분들은 플레이 방법을 모를테니

도움말 부분을 참고하셔야 할겁니다. 기본적으로

높은 레벨의 스네이크는 낮은 레벨의 스네이크를 잡아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각의 육각형 사탕에 대한 기능이 위의 그림에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ㅋㅋㅋ

 

 

그럼 이제 저도 snake.io 게임하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방에 입장하면

작은 크기의 스네이크로 등장하는데요 상대적으로 큰 뱀들이

이미 돌아다니고 있기때문에 몸을 사려야 합니다 ㅋㅋ

일단은 사탕을 먹으면서 덩치를 키워나가면 되겠죠? ㅎㅎㅎ

 

 

그런데 플레이를 하다보면

가끔씩 인터넷 연결속도가 느리다는 메시지가 뜨더군요.

하지만 크게 문제가 있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또한 맵의 끝부분에는

톱니로 막혀있는데 저 부분에 닿으면 곧바로 죽으니까 조심하세요 ㅋㅋㅋ

 

 

장애물에 찔려서 죽거나

다른 스네이크에게 잡아먹히면 이처럼 snake.io 게임하기가

끝납니다. 저는 2분 26초동안 살아있었고 그동안 먹은 사탕은 53개입니다.

다른 스네이크는 총 3마리를 먹었네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