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여운 게임

지렁이 키우기 게임 시작 [바로하기]

by mailgame 2016. 9. 12.




 

 

슬리더리오 또는 왕꿈틀이 게임으로 최근에

인기있는 게임이기도 한데요 특히 다른 사람들과 같이 할 수 있는

온라인 버전이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지렁이 키우기 게임 시작과 관련하여

스타트가 제대로 되지 않는 문제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이 있는 것 같네요. 그건 제 생각에

사이트의 문제가 아니라 브라우저의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비교를 해보시면 알겠지만

요번 플래시는 익스플로러보다는 크롬 환경에서 더 시작이 빠르고 렉 현상도 적습니다.

따라서 익플을 이용중인 분들은 크롬을 깔아서 실행해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그럼 스크린 샷 몇 개를 보면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로딩이 모두 끝나면

이와같은 메인스크린을 보실 수 있으며 빈 칸에다가 닉네임을 입력 후

Play 단추를 눌러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몇 가지 팁들도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ㅋㅋ

 

 

초반에서의 지렁이 모습은

아주 작고 귀엽습니다. 물론 그만큼 힘이 없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ㅎㅎ

하지만 무조건 크다고해서 무적은 아닙니다. 이번 게임의 규칙은,

다른 지렁이가 자신의 몸에 부딪치도록 만들면 처치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ㅋㅋ

 

 

예를 들어서 지렁이 키우기 게임 시작 후 위와같은 상황이 왔다고

가정해봅시다. 제가 지금 다른 꿈틀이의 몸에 부딪치려고 하고 있습니다.

저 방향대로 쭉 가면 접촉이 이루어지고 저는 그 자리에서

산산조각이 나 버립니다. 따라서 다른 지렁이의 몸통에

자신의 머리가 닿지 않도록 조심해서 움직여야 합니다 ㅋㅋㅋ

 

 

게임오버가 되고나면

곧바로 점수화면이 나오는데요 저의 첫번째 도전은

53점에 그치고 말았습니다 ㅋㅋ 랭커가 되기위해서는

얼마나 덩치를 키워야 할까요?

 

 

이번에는 저도 어느정도

몸집이 커졌는데요 하지만 저보다도 큰 유저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특히 위의 그림처럼 다른 지렁이들이 같이 모여있는 곳으로 가면

충돌로 인하여 죽을 확률도 높아집니다. 하지만 다른 캐릭터가 죽으면

남은 잔재들을 먹어치우기에는 용이할 수 있죠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