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여운 게임

근성테스트게임

by mailgame 2016. 9. 13.


 

 

 

인내는 쓰고 열매는 달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꾹 참고 열심히 하면 결국에는 좋은 일이 있을거라는 말인데요 ㅎㅎ

이번 시간에 소개하는 근성테스트게임에 딱 적합할 것 같습니다 ㅋㅋ 진득하게 잘 기다리면

결국에는 클리어할 수 있는 플래시인데요 우리를 참지못하게 유혹하는 것들을 잘 이겨내야 합니다 ㅋㅋ

 

 

제목은 Don't shoot the puppy 입니다.

우리말로 번역하면 강아지를 쏘지마세요 정도가 되겠는데요

규칙은 매우 간단합니다. START 버튼을 누른후에 마우스를 더이상 움직이지 않고

가만히 있으시면 됩니다 ㅋㅋㅋ

 

 

하지만 스테이지마다 진행되는 방식이 달라서

참을성이 부족하거나 호기심이 많으신 분들은 오히려

근성테스트게임에 불리할 수 있습니다 ㅋㅋ 예를들어서 위의 그림을 보시면

광고창으로 가리고 있어서 닫고싶게 만들어놨지만 오히려 그것이 함정이죠 ㅋㅋㅋ

 

 

만약 그 유혹을 떨쳐내지 못하고

마우스를 조금이라도 움직이게 되면 결국에는

You lost 메시지가 나오면서 게임오버가 됩니다.

Replay 버튼을 눌러서 재도전이 가능하며 자신의 기록이 나옵니다.

저는 2탄까지 클리어하고 총 1분 10초를 기록했네요.

 

 

몇 몇 근성테스트게임 스테이지들에 대해서

더 살펴보면 5탄의 경우 강아지가 Eternal Suffering 이라는 푯말 방향으로

가고있습니다. 저 의미는 영원한 고통 또는 괴로움이라는 말인데요

어차피 함정이기때문에 절대로 움직여서는 안됩니다 ㅎㅎㅎ

 

 

그리고 또 어떤 경우에는

이처럼 강아지의 크기가 작아지는데다가

스크린 우측 하단에 Skip Level 버튼이 있어서 누르고 싶게 만듭니다 ㅋㅋ

어쨌든 마우스만 움직이지 않고 가만히 있으면 충분히 깰 수 있는 게임입니다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