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게임

람보게임

by mailgame 2016. 9. 20.


 

 

 

어렸을 적에 람보라는 영화를 티비에서 봤던 기억이

어렴풋이 있는데요 정말로 오래 전이라서 내용은 거의 다 까먹었습니다 ㅋㅋ

주인공이 실베스터 스탤론이었던 것 같은데 어쨌든 오늘은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람보게임을 하나 준비했습니다. 아예 혼자서 모든 적들을 다 처치해야하는 것은 아니고

아군의 도움을 받으면서 같이 싸움을 하게됩니다.

 

 

그럼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스테이지 화면부터 보도록 하겠습니다.

크게 세가지의 분류로 되어있는데요 어썰트와 웨이브 그리고

페이로드가 있습니다. 처음이신 분들은 어썰트부터 도전하셔야 합니다 ㅋㅋㅋ

 

 

곧바로 전쟁을 시작하기 전에

람보게임 튜토리얼이 나오는데요 인벤토리에서 자신의 무기를

착용하는 방법과 빼는 방법 등을 배울 수 있습니다. 설명이 필요 없으신 분들은

스킵하셔도 되는데요 아무튼 준비가 다 되었으면 Next 단추를 눌러서

본격적인 전쟁에 들어가봅시다.

 

 

미니맵은 화면 상단 우측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아군이 연두색으로 표시되고 적군은 빨강색으로 표시됩니다.

기본적으로 배치되어있는 방어탱크들이 있긴하지만 적진을 무너뜨리기 위해서는

공격유닛도 뽑아야 합니다. 게이지가 차오르면 스페이스바 키를 눌러서

아군 유닛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ㅎㅎ

 

 

적들을 모조리 처치하고나면

Victory 메시지 화면이 나오면서 승리를 알려줍니다.

터렛, 보스, 메이스, 라이프, 승리보너스까지 통계가 나오는데요

제가 1탄을 깨고 얻어낸 경험치는 1500포인트입니다. 그럼 람보게임의

다음 스테이지를 도전해볼까요? ㅋㅋㅋ

 

 

아까전에는 다 잠겨있던 레벨들이

하나 둘씩 열리기 시작했습니다. 어설트에 남아있던 스테이지 하나와

웨이브에서 새롭게 오픈된 스테이지가 있네요. 그럼 이제 남은 레벨들도

모두 다 깨보시기 바랍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