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게임

스타크래프트 타워디펜스

by mailgame 2016. 9. 21.


 

 

 

스타가 예전보다는 인기가 많이 줄어들긴 했지만

그래도 가끔씩 친구들이랑 하면 재미있을때도 있습니다 ㅋㅋㅋ

국민게임으로 불리던 시절이 있었는데 시간이 참 많이 지났네요.

오늘은 스타크래프트 타워디펜스 플래시게임으로 글을 작성해봅니다.

 

 

메인화면에서는 이러한 메뉴들을

볼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뉴게임, 로드게임 등이 있는데

플레이 방법을 배우고싶다면 튜토리얼을, 곧바로 시작하고싶다면

뉴게임 단추를 눌러줍니다 ㅎㅎㅎ

 

 

모드는 세가지가 있지만

처음에는 시나리오 모드로밖에 플레이가 불가능합니다.

이외에도 컨트스턱트와 치트가 있습니다. 시나리오 모드의 미션은

총 27개의 적들 웨이브를 막는것이며 직접 공격을 하거나 성큰과 같은

타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저도 스타크래프트 타워디펜스 1스테이지부터

도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성큰의 가격이 500원인데

현재 350원밖에 없어서 우선은 수동으로 적들을 처치해야 합니다.

화면 우측 하단에 있는 Powers 버튼을 눌러서 좌측부분의 알모양같은 그림을 누릅니다.

그리고 마린들이 등장하면 마우스 버튼으로 처치하면 되겠습니다.

 

 

다만 클릭공격은 마나를 소비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돈 500원이 모이면 Build 버튼을 눌러서 성큰을 선택합니다.

건설할 수 있는 위치가 정해져있는데요 네 곳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배치시키면 되겠습니다.

 

 

마린들로부터 Hp를 모두 빼앗기면

게임오버가 됩니다. 따라서 자신의 기지쪽으로

공격오지 못하도록 최대한 막는것이 중요합니다.

그럼 즐겁게 게임을 해보시구요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