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스트레스 푸는 게임

by mailgame 2016. 9. 22.


 

 

 

여러분들은 어떤 상황에서 가장 많이 스트레스를 받나요?

학생들은 과제나 시험때문에, 취업준비생들은 취업때문에, 직장인들은

상사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을겁니다. 오늘은 그런 화를 좀 풀어보시라고

재미있는 스트레스 푸는 게임을 준비해봤습니다. 자신이 화풀이를 하고자 하는

사람의 이름을 입력하고 주먹으로 마구 때릴 수 있습니다 ㅎㅎㅎ

 

 

 

이름은 여러분들 마음대로

작성할 수 있기때문에 누군가의 본명을 적어도 되고

위의 그림처럼 그냥 직장상사 이런식으로 쓰셔도 됩니다.

한글과 영어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준비가 되었다면 Play 버튼을 눌러주세요 ㅋㅋㅋ

 

 

스트레스 푸는 게임 방법은 위의 그림을 참고합니다.

왼손과 오른손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데요

각각의 공격 방식이 다르기때문에 더 재미있더군요 ㅋㅋㅋ

혹시라도 버튼이 먹히지 않을때에는 한영키를 눌러서 풀어줍니다.

 

 

눈 앞에 있는 사람에게

원한이 있었다면 어느정도 스트레스가 풀릴 것 같은데요

막상 현실에서는 그렇지 못한 경우가 있습니다 ㅋㅋ 어쨌든 비록 가상이긴 하지만

이렇게라도 화풀이를 해보세요. 버튼을 아예 누르고있으면

연속으로 공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ㅎㅎㅎ

 

 

화면 좌측 상단에서는

데미지를 나타내는 게이지가 있는데요

그 수치가 끝까지 차오르면 몽둥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더 때리다보면 스트레스 푸는 게임에서

마무리라고 적혀있는 글자가 나오는데요

 

 

해당 버튼을 누르면 이런식으로

폭탄을 하나 콧구멍에 설치합니다. 폭발이 일어나면

드디어 게임이 끝이나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ㅋㅋㅋ

복수하고싶은 대상이 여러명이면 여러판을 반복하면 되겠죠?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