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둘이 하는 게임

2인용물고기게임

by mailgame 2016. 9. 23.


 

 

 

인간이 땅 위에서 살아서 그런지 저는 새를 보거나

물고기를 볼 때마다 참 신기합니다 ㅋㅋ 어떻게 하늘을 날고

또 어떻게 물 속에서 살아갈 수 있는지 말이죠 ㅎㅎ 그건 아마도 당사자가 되어봐야만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쨌든 오늘은 두명이서 같이할 수 있는 2인용물고기게임을 올려봅니다.

3p까지 늘리면 최대 세명까지도 가능합니다.

 

 

제목은 피쉬 잇 피쉬입니다.

그리고 그 밑에 보시면 3Players 라고 적혀있는데요

화면 하단에 있는 Start Game 단추를 눌러서 게임을

시작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그럼 먼저 물고기를 골라보도록 하겠습니다.

솔직히 3p까지 가능하면 물고기 종류를 적어도 3개 이상은

만들었어야 하는 거 같은데 막상 보면 두종류밖에 없습니다 ㅋㅋㅋ

하지만 색상은 변경할 수 있더군요. 조종키는 각각 WASD 및 방향키, 그리고

마우스입니다.

 

 

그럼 플레이 장면 중 일부를

같이 보도록 하겠습니다. 2인용물고기게임 모드로 해보았는데요

파란색과 분홍색의 물고기가 바로 주인공들입니다 ㅋㅋㅋ

자기보다 작은 녀석들을 먹어가며 덩치를 키워야 합니다.

 

 

두 마리가 모두 죽으면

게임오버가 되는데요 만약 3p까지 늘리면

세 마리가 모두 죽어야 끝납니다. 먼저 죽은 유저들은 약간

지루할수도 있겠네요 ㅋㅋㅋ Play Again 단추를 눌러서 재도전이 가능합니다.

 

 

이 모습은 1인용으로 즐길 때입니다.

물의 색상이 약간 어두운 배경이라 그런지

물고기의 색깔은 좀 밝게 해야 더 잘보이더군요 ㅋㅋㅋ

그럼 오늘도 재미나게 게임을 즐겨보세요 ~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