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둘이 하는 게임

포레스트템플4

by mailgame 2016. 9. 26.


 

 

 

연인과 함께 하면 더 재미있을 것 같은 게임 중에 하나입니다 ㅋㅋ

왜냐하면 캐릭터의 성격이 여자와 남자 이렇게 구분되어있기 때문입니다.

템플시리즈라고 하면 다들 아실 것 같은데요 오늘은 포레스트템플4 버전인

크리스탈 템플로 글을 작성해봅니다. 혼자 하는 것보다는 둘이서 같이 해야 더 효율적으로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레벨 맵은 마치 거미줄처럼 되어있는데요

맨 하단을 보시면 0번부터 3번까지만 불이 켜져있습니다.

각각의 버전에 대한 튜토리얼 스테이지라고 할 수 있는데요

크리스탈 버전의 연습모드는 3번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럼 튜토리얼을 보면서

포레스트템플4 게임에 대한 설명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캐릭터의 조종은 각각 WASD 및 화살표 방향키로 할 수 있으며

벽에 붙어있는 거울같은 공간끼리 텔레포트를 탈 수 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또 어떤 경우에는

직접 레버를 돌려서 거울을 만들 수 있는데요

문끼리 통하는 길이 어디인지 잘 확인해보세요 ㅎㅎㅎ

사실 이번 튜토리얼 레벨에서는 크게 협력이 필요한 구간은 없는데요

막상 실전으로 들어가면 간혹 있을때가 있습니다.

 

 

노란색의 문을 열어놓기 위해서는

해당 버튼을 계속 눌러놓은 상태로 두어야하는데

두 명이 다 통과해야하므로 버튼을 누르고 있을만한 장애물이 필요합니다.

장애물또한 포탈을 통과할 수 있기때문에 옮겨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ㅋㅋ

 

 

그리고 지금까지 포레스트템플4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눈치 채셨을지 모르겠지만 거울의 색상에 주목해야 합니다.

앞면이 은색인지 아니면 검은색인지를 잘 보아야 하는데요

순간이동을 할 때 각각의 색상에 맞는 쪽으로 이동되기 때문입니다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