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게임

동화같은 게임

by mailgame 2016. 9. 30.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라는 동화를

보신분들 있을텐데요 원작과는 약간 다른 스토리의 게임을

이번시간에 올려봅니다. 동화같은 게임이긴 하지만 이야기의 흐름은

좀 다르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ㅋㅋ 그럼 재미있게 플레이 해보세요 ㅎㅎㅎ

 

 

메인화면에서는 도움말을

보실 수 있는데요 컨트롤은 마우스로 해주시고

스크린 상에 보이는 그림들을 눌라가며 획득하거나

결합시킬 수 있습니다 ㅎㅎ 화면 우측 하단에서는

소리옵션을 바꿀 수 있어요 ㅋㅋㅋ

 

 

게임을 시작하고나서 맨 처음 볼 수 있는 화면에서는

엘리스가 누워있는 모습이 나오는데요 자세히 보시면

뼈만 앙상하게 남아있습니다. 그녀에게 무슨일이 있었는지는 몰라도

어쨌든 안좋은 일이 있었던 것은 확실하군요.

 

 

좀 더 가까이 가서 보니까

역시 죽은지가 오래되어서 뼈만 앙상하게 남았습니다.

설명글을 보니 그녀는 이제 더이상 평소처럼 웃을수가 없다고 하네요.

우리도 이렇게 되기전에 어서 이 곳을 빠져나가야 합니다.

 

 

하트모양의 그림을 눌러서

동굴의 이 곳 저 곳을 돌아다닐 수 있는데요

그러면서 획득하는 아이템들이 있습니다. 동화같은 게임 내에서는

자체만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템들이 있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두 가지를 조합하여

새로운 템을 만들어내야 할 때도 있습니다 ㅎㅎ

 

 

동굴에서의 한가지 힌트를 드리자면

맨 처음에 올려드렸던 이미지에서 보물상자에

주목하는 것입니다. 상자를 열고 그 안을 들여다보시면

또다른 세상으로 나가는 문이 있을겁니다. 그 곳에서 무언가

액션을 취해야 최종적인 탈출이 가능합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