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둘이 하는 게임

2인용 레슬링게임

by mailgame 2016. 10. 3.


 

 

 

둘이서 같이 할 수 있는 레슬링 게임을 떠올리면

저는 옛날에 패밀리 오락기로 플레이하던 근육맨 레슬링이 생각납니다 ㅋㅋ

아마 여러분들도 아시는분들 있을텐데요 거기에서 경찰을 골라서 하면 필살기가

장풍이 나가서 거의 무적이곤 했었습니다 ㅎㅎㅎ 오늘은 친구와 같이 즐길 수 있는

또다른 2인용 레슬링게임을 준비했는데요 플래시 형태라서 곧바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그럼 일단은 조종키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p부터 보시면

화살표 방향키로 조종하고 I는 펀치, O는 킥입니다.

두가지를 같이 누를수도 있으며 P단추는 필살기입니다.

상대방이 다운되었을때 이 키들의 기능은 또 다르니까 위의

그림을 잘 확인해보세요 ㅎㅎㅎ

 

 

이번에는 2p의 조종법입니다.

WASD 키들로 조종하고 액션키는 123버튼으로 합니다.

기능은 1p와 동일합니다. 이제 컨트롤 방법을 모두 확인하였으니

2인용 레슬링게임을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경기를 시작하기 전에

캐릭터 선택을 해야합니다. 머리와 팔, 몸과 다리

이렇게 네가지에 대해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데요

아무리 잘 꾸며봐도 멋있는 모습이 나오지는 않더군요 ㅋㅋㅋ

1인용과 2인용 모두 캐릭터 고르기를 완료하면

경기가 시작됩니다.

 

 

조금전에 알려드린

조종법을 참고하여 대결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캐릭터의 체력 및 에너지가 화면 상단에 표시되어있으므로

자신의 상태를 보면서 경기를 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간단하게

내기를 걸어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ㅎㅎㅎ

 

 

2인용 레슬링게임을 하다가 스크린 상단 중앙에 있는

Menu 단추를 누르면 몇 몇 메뉴항목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인스트럭션을 확인하거나 뮤직을 켜거나 끌 수 있고 사운드 역시

온오프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 상태에서 게임 재개 및 종료 중 선택하시면 됩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