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게임

일본정복게임

by mailgame 2016. 10. 4.


 

 

 

우리나라가 일본을 공격해서 정복하는 방식이 아니고

일본 내의 도시들이 서로 분리된 상태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나머지의 도시들을 모두 점령하는 형태의 일본정복게임입니다 ㅋㅋㅋ

이게 나온지가 상당히 오래 된 것 같은데 그래도 하시는 분들이 어느정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 제 블로그에도 소개해보았습니다.

 

 

하우투 플레이 버튼을 누르시면

도움말을 볼 수 있습니다. 여러 장으로 되어있는데요

한 장 한 장 넘겨가면서 읽어보시면 되겠습니다. 비록 영어로 되어있긴 해도

천천히 해석해가면서 이해할 수 있을겁니다 ㅎㅎ

 

 

근데 설명글을 읽기가 귀찮으신 분들은

그냥 곧바로 시작해도 상관은 없는데요 어느정도

게임을 계속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배우게 될거에요 ㅋㅋㅋ

어쨌든 저는 일본의 여러 도시들 중에서 오사카를 선택해보았습니다.

도시의 특징을 보니 라이플 블랙스미스 마을이라고 하네요. 3일마다

한 명의 스나이퍼가 추가된다고 합니다.

 

 

그럼 이제 저도 첫번째 날부터

일본정복게임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저에게는 몇 명의

군사들이 배치되어있었는데요 스크린의 우측 메뉴를 이용하여

추가적으로 생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이상 명령할 내용이 없으면

Finish Turn 단추를 눌러서 턴을 종료해주세요 ㅋㅋ

 

 

서너번 정도 턴을 보내니까

그동안 생산한 병력들이 어느정도 쌓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5일차 되던 시기에 근처 도시를 침략해보기로 했는데요

원하는 만큼의 병력을 마우스로 드래그하여 화살표 방향의 버튼으로

공격 도시를 설정하시면 됩니다 ㅎㅎ

 

 

근데 저는 나름대로 열심히 모은다고 모은건데

방어를 하고있는 도시의 병력보다도 숫자가 적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패배를 하고 말았네요 ㅋㅋ 근데 전략을 어떻게 짜느냐에 따라서

또는 기술을 어떻게 이용하느냐에 따라서 일본정복게임의 승패가 갈릴수도 있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