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게임

좀비야구

by mailgame 2016. 10. 6.


 

 

 

제가 예전에 제 블로그에 좀비축구라는 게임을

올려드렸던 것 같은데요 언제인지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어쨌든 오늘은 좀비야구 게임으로 글을 작성해봅니다. 아마도 동일한 회사에서

만든 게임인 것 같은데요 야구선수는 자신의 목숨을 걸고 운동을 해야합니다. 왜냐하면

공을 방망이로 쳐내지 못하면 좀비들이 계속 다가와서 결국에는 비참한 최후를 맞이해야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여러분들이 컨트롤만 잘 하면

오랫동안 살아남을 수 있을겁니다 ㅋㅋㅋ

로딩이 끝나고 메인화면을 보시면 위의 그림과 같습니다.

총 여섯가지의 메뉴 버튼이 있는데요 그중에서 Play 단추를 눌러서

게임을 시작하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초반에는 좀비야구 게임을 처음 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튜토리얼 영상과 페이지가 나옵니다. 미션은 좀비들을

야구공으로 막는 것인데요 배트를 이용하여 공격할 수 있습니다.

조종은 A 및 S 키로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저도 실전으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

 

 

게임을 시작하면 화면 왼쪽에는

주인공 캐릭터인 야구선수가 있고 그 위에서

창문으로 어떤 여자가 주기적으로 야구공을 제공해줍니다.

우리는 그 공을 이용하여 방망이로 후려치면 됩니다 ㅎㅎㅎ

우측에서는 좀비들이 오고있기때문에 계속해서 공격을 해야합니다.

 

 

좀비들은 속도가 느리긴 하지만

멈추지 않고 이동하므로 게임을 잠시 하지 않을때에는

일시정지를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스크린 우측 하단에 Pause 단추를 눌러서 가능하며

멈춘 상태에서는 Exit 단추를 눌러서 메인으로 이동하거나

Continue 버튼을 눌러서 좀비야구를 재개할 수 있습니다.

 

 

이 야구선수에게는

체력 게이지가 별도로 없기때문에

그냥 좀비가 가까이 다가와서 어택을 하면

속수무책으로 당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이런 참사를 당하지 않도록

미리미리 야구공으로 처치해주어야 합니다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