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애인죽이기게임

by mailgame 2016. 10. 7.


 

 

 

세상에 단 한번도 싸움을 하지 않는 커플이 있을까요?

제 생각에는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ㅋㅋ 물론 사소한 다툼까지도

다 포함한다면 말이죠. 오늘 소개하는 플래시는 애인죽이기게임인데요

말만 들어도 참 잔인하죠? 근데 뭔가 재미있게 표현되는 부분도 있고 해서

오히려 웃음이 나오기도 하는 게임입니다 ㅎㅎㅎ

 

 

로딩이 모두 끝나고 메인화면을 보시면

이처럼 두 명의 사람이 서로 마주보고 웃으며

서있습니다. 딱 봐도 여자와 남자인데요 그들의 밑에는

여러가지 아이템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아무거나 하나 눌러서

액션을 취하면 됩니다 ㅎㅎ

 

 

저는 우선 땅바닥에 있는

라인 하나를 골라보았는데요 갑자기 바닥이 없어지더니

선 하나만 달랑 남더군요 ㅋㅋ 여자가 웃고있는 것을 보니

아마도 남자에게 참변이 일어날 것입니다 ㅎㅎㅎ 결과는 여러분들이

직접 애인죽이기게임에서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이번에는 쇼파 그림을 눌러보았습니다.

티비와 쇼파가 생성되면서 남캐릭이 한걸음에 뛰어가는데요

소파에 앉아서 티비를 보며 달콤한 휴식을 취하려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여자는 바주카를 꺼내어 그를 공격해버립니다 ㅎㅎ

 

 

근데 자꾸 남자만 당하는 것 같아서

이번에는 다른 아이템을 눌러보았습니다.

선물상자를 골랐는데요 남자의 표정이 여유있는걸로 봐서

요번에는 여자에게 무슨 일이 발생할 것 같죠? ㅋㅋ

 

 

마지막으로 스포츠카를 보면서

애인죽이기게임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남자가 차를 끌고오더니

여자를 태워서 가버립니다. 그리고 바라만 보던 남자는 결국 누군가가 쏜 총에

헤드샷을 맞고 쓰러지더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