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xoperation 게임하기

by mailgame 2016. 10. 10.




 

 

미니 서든이라고도 불리는 이번 게임은

비록 오프라인 상에서 혼자 즐길 수 있는 게임이지만

나름대로 다양한 스테이지도 있고 퀄리티도 괜찮은 편이라서 재미있게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위에 올린 영상은 다른분의 플레이 영상이고 xoperation 게임파일은 

바로 아래쪽에 올려두었으니 참고하세요 ㅎㅎ

 

 

 

압축파일 형태로 되어있기때문에

우선은 압축을 해제해야 합니다.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눌러서

메뉴를 열면 압축을 푸는 메뉴가 있을겁니다. 풀기를 완료하면

xops라고 적혀있는 아이콘이 나오는데요 그걸 눌러서 게임을 시작할 수 있어요 ㅋㅋ

 

 

fps 게임인 만큼 조종키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혹시라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하여 바로 위에 표를 올려두었으니

컨트롤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ㅋㅋ

 

 

게임을 시작하면 인트로 부분에서

이러한 영상이 나옵니다. 어느 특공대가 출동하여

사람들을 총으로 처치하고 있는데요 누가 착한놈이고

누가 나쁜놈인지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 스킵하시려면

화면의 아무 부분이나 마우스로 누르시면 됩니다 ㅎㅎ

 

 

이제 xoperation 메인화면이 나왔습니다.

마우스를 이용하여 스테이지를 고를 수 있으며

튜토리얼을 진행하고 싶으신 분들은 가장 상단에 있는 레벨인

트레이닝 야드를 선택해줍니다. 다른 레벨을 더 보고싶으시면

down 버튼을 눌러서 확인합니다 ㅎㅎ

 

 

저는 트레이닝 모드부터 해보았습니다.

확실히 뻥 뚫린 공간에 있다보니 긴장감은 떨어지더군요 ㅋㅋ

이 곳에서 총줍기라든지 쏘기, 이동하기 등의 조종키를

연습해볼 수 있습니다.

 

 

이번 그림은 실제 스테이지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저 멀리 적이 보이고 있습니다.

아까 인트로에서 보았던 요원들인 것 같은데요 그렇다면 그들이

바로 적이었군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