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둘이 하는 게임

3인용물고기키우기게임

by mailgame 2016. 10. 11.


 

 

 

친구들을 모두 합해서 4명이라면 한명이 할 게 없겠지만

딱 3명까지 있다면 아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게임이 있습니다 ㅋㅋ

바로 3인용물고기키우기게임인데요 동시에 한 물 속에서 같이 플레이 할 수 있기때문에

더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재미있는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ㅎㅎ

 

 

우선은 물고기를 골라주어야 하는데요

최대 세마리까지 가능하며 혼자 있을때에는

한 개의 슬롯만 열어주시면 되고 둘이서 있을때에는

두 개의 슬롯만 열어주시면 됩니다 ㅋㅋ 색상변경도 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물고기는 화살표 방향키와

WASD 네개의 키, 그리고 마우스를 이용하여

컨트롤 할 수 있는데요 누가 어떤 조종법을 사용할지는

가위바위보 등을 통해서 정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ㅋㅋㅋ

왜냐하면 선호하는 것이 겹칠 수 있기때문이죠 ㅎㅎ

 

 

3인용물고기키우기게임 플레이 장면을 보시면 이런식으로 되어있는데요

자신보다 몸집의 크기가 작은 고기들을 먹어가면서

스스로 덩치를 키우는 것을 미션으로 합니다. 그리고 3명의 고기가

다 죽을때까지 게임이 지속됩니다 ㅋㅋㅋ

 

 

모두 다 죽고나면 이와같은

게임오버 화면을 보실 수 있는데요

토탈 스코어는 73점이 나왔네요. 하지만 Play again 단추를 눌러서

처음부터 재도전 하는것이 가능합니다 ㅎㅎ

 

 

만약에 3인용물고기키우기게임을 혼자서 할 경우에는

물고기의 종류라든지 색상, 그리고 컨트롤 방법을

자신이 원하는 것으로 골라서 플레이 할 수 있기때문에

오히려 더 좋을수도 있습니다. 바닷속이 좀 어두워서 그런지

고기의 색상을 밝게 하면 더 잘 보이더군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