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남북전쟁 게임

by mailgame 2016. 10. 13.


 

 

 

최근에 북한의 도발이 더 잦아지는 것 같습니다.

단순하게 겁을 주려고 하는건지 아니면 실제로 전쟁을 준비하고 있는건지는

잘 모르겠는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평화통일이 이루어졌음면 좋겠네요. 오늘 올리는 플래시는

남북전쟁 게임인데요 좀 더 정확히 말하자면 북쪽을 침략하는 형태의 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ㅎㅎ

 

 

플레이 방법을 보시면

화면에 대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는 체력과 총알이 갯수가 나와있고 마우스를 이용하여

적들을 처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기교체는 숫자키 1234 중에서 해주세요 ㅋㅋ

가끔씩 등장하는 보너스 아이템을 획득할수도 있습니다.

 

 

스테이지 레벨맵을 보시면

총 16개의 레벨로 이루어진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1탄부터 순서대로 도전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그렇게 많은 양이 아니라서

집중하여 남북전쟁 게임을 플레이하면 금방 올클리어가 가능할거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

 

 

그럼 1탄의 미션 목표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이제 도시 내에 있다고 하는데요 총 15명의 북한군을

처치하면 레벨을 깰 수 있습니다. 화면 우측에 있는 Play 버튼을 눌러서

전쟁을 시작해주시면 됩니다. 체력이 모두 소진되기 전에 목표 명 수를

다 처치해보세요.

 

 

남북전쟁 게임 플레이 장면은 이런식인데요

이번 플래시가 어느나라에서 만든지는 모르겠으나

북한에 대하여 좋지 않은 인식을 가지고 있는것은 분명합니다.

그러니까 이렇게 침략을 미션으로 하는 게임을 만들었겠죠? 화면을 자세히 보시면

한글 간판도 눈에 띕니다.

 

 

저는 열 다섯명의 적들을 모두 해치워서

미션을 클리어 했습니다. 최종 점수는 862점이 나왔는데요

Next level 버튼을 눌러서 곧바로 2탄을 도전할 수 있습니다.

그럼 나머지 레벨들도 잘 클리어 해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