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여운 게임

펭귄날리기

by mailgame 2016. 10. 17.


 

 

 

펭귄은 우리가 알기로는 날지 못하는 새로 알고있습니다 ㅎㅎ

그런데 요번 게임에서는 주인공 캐릭터가 그러한 사실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비행에 도전하려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를 도와서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해주어야 합니다. 그럼 펭귄날리기 게임을 재미있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ㅋㅋㅋ

 

 

인트로의 영상을 보시면

펭귄이 인터넷을 이용하여 웹서핑을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아마도 구글 검색인 것 같은데 이름을 똑같이 하면 안되니까

기글이라고 썼네요 ㅋㅋㅋ 어쨌든 펭귄에 대한 백과사전을 보게 되었는데요

하늘을 날 수 없다는 사실을 읽게되고 그 사실을 받아들이지 못합니다.

그리고 비행에 도전하게 됩니다 ㅎㅎ

 

 

그럼 펭귄날리기 플레이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점프대를 벗어나기 전까지는 가만히 있다가

비행을 시작하면 화살표 방향키를 이용하여 좌우를 조종합니다.

물에 튕겨서 더 이동할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ㅋㅋㅋ

 

 

이 장면은 펭귄이 하늘을 날고있는 장면입니다.

사실 난다는 말보다는 활공이라는 표현이 더 맞을 것 같네요 ㅋㅋ

게다가 아직은 처음이라서 그렇게 오랫동안 하늘에 있지도 못합니다.

물에 빠져서 비행을 멈추면 게임이 끝나고 결과화면이 나옵니다.

 

 

비행한 이동거리에 대해서 12달러를 벌고

높이에 대해서는 5달러를 벌었네요. 그래서 총합 17달러가 되었습니다.

스크린 좌측 상단에서는 화면의 퀄리티도 조정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ㅋㅋㅋ

 

 

펭귄날리기 게임을 마친 후에는 이처럼

상점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획득한 돈을 이용하여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데요 업글을 많이 할수록 더 오랫동안

안정적으로 비행을 할 수 있습니다. 글라이더라든지 로켓을 이용할수도 있군요 ㅋㅋ

물론 돈이 된다면 말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