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서운 게임

병아리키우기게임

by mailgame 2016. 10. 20.


 

 

 

초등학교때 학교앞에서 병아리를 판매하는 아저씨가

가끔씩 오시곤 했었는데 박스 안에 들어있는 여러마리의 병아리를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직접 구매를 해서 키워본적도 있는데요 ㅎㅎ

오래 살지 못하고 죽더군요. 아무튼 오늘은 병아리키우기게임으로 포스팅을 해봅니다.

 

 

자신만의 병아리를 잘 보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그런데 맨 마지막에는 어마어마한 반전이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ㅋㅋ

게임을 시작하면 이름부터 지어주어야 합니다. 저는 매일게임이라고 지었는데요

이름을 짓고나서 Next 단추를 누르시면 알에서 부화합니다.

 

 

갓 태어난 녀석을 일단

이쁘게 꾸며주어야 합니다. 병아리키우기게임 화면 하단 좌측에 있는

리본모양의 아이콘을 눌러서 머리와 눈, 몸, 기타 악세사리에 대하여

꾸미기를 해주세요. 여러가지 타입이 있기때문에 여러분들만의

병아리를 만드는 것이 가능합니다 ㅋㅋ

 

 

저는 이런식으로 스타일링을 해보았습니다.

화면 좌측에는 배고픔의 정도와 깨끗함의 정도가

게이지로 나타나있습니다. 배가 고플때에는 먹이를 주고

더러워졌다 싶으면 샤워기를 이용하여 목욕도 시켜주세요 ㅎㅎ

그리고 축구공을 이용하여 같이 놀아줄수도 있습니다.

 

 

축구공으로 놀아주기의 경우

마우스를 활용하여 공을 서로 주고받을 수 있는데요

이번 병아리키우기게임의 가장 마지막 과정은 바로 자전거 타기입니다.

집에서만 있으면 심심할 수 있기때문에 자전거 타기 메뉴도

만들어놓은 것 같은데요 사실은 이게 함정입니다 ㅋㅋ

 

 

자전거를 선택하면 갑자기

화면이 어두워지고 바퀴가 뒤집히면서

톱니로 바뀝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이 키우고 있던 병아리가 갈리면서

치킨으로 재탄생합니다. 뭔가 현실적이기도 한데

한편으로는 좀 잔인하기도 하고 당황스럽기도 하더군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