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게임

초딩의전설

by mailgame 2016. 10. 27.


 

 

 

초등학생의 얼굴이라고 하기에는

많이 나이가 들어보이긴 하지만 어쨌든 오늘의

게임 제목은 초딩의전설입니다 ㅋㅋㅋ 기나긴 모험을 하게되는데요

왜 그는 처음에 이런 위험을 무릎쓰고 모험을 하게 되었을까요? ㅎㅎㅎ

그 배경은 맨 처음 인트로 부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유가 그렇게 대단하지는 않습니다 ㅋㅋㅋ

학교 수업이 지겨워서 집에서 식칼아이템을 들고

가출을 했다고 하네요 ㅎㅎ 근데 얼굴을 보면 몬스터들도

무서워할 상입니다. 빨간색의 화살표 단추를 눌러서 다음 화면으로

이동해볼까요? ㅎㅎ

 

 

초반부터 몹들이 나오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초딩의전설 게임에서 기본적으로 주어지는 스텟 포인트가 있는데요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하기 전에 이 포인트들을 다 찍어줍니다.

향상시킬 수 있는 능력치의 종류에는 힘과 속도, 점프력이 있는데요

저는 힘쪽으로 다섯개를 올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이제 첫번째의 사냥터가 나왔습니다.

공격은 Z키로 해주시고 점프는 스페이스바 입니다.

불슬라임들이 나왔는데요 체력이 아주 약하기때문에

손쉽게 처치할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 노가다를 좀 하다가 가셔도 되고

아니면 적당히 해치운 후 다른 문으로 나가셔도 됩니다 ㅋㅋ

 

 

문을 타고 들어가니까

이번에는 갸똥이마을이 나왔습니다. 또다른 길로 가는 문으로는

무기상점, 사냥터, 그리고 의문의 출구인데요 일단은 무기상점으로 들어가서

새로운 무기를 사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초딩의전설 상점에서 보시면 두 가지의 무기가

준비되어있는데요 하나는 500원이고 다른 하나는 600원입니다.

어떻게 생겼는지는 미리보기가 불가능하더군요 ㅋㅋ 돈은 충분히 있으니까

여러분들이 원하는 것으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그럼 남은 모험도

재미있게 플레이 해보시기 바래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