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구토할배감옥탈출게임

by mailgame 2016. 11. 3.


 

 

 

개인이 만든 플래시같은데 상당히

완성도도 높고 잘 만든 게임들이 있습니다 ㅎㅎ

오늘 포스팅하는 구토할배감옥탈출게임 역시 그중에 하나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래서 그런지 지금도 이 게임을 찾는 사람들이 꽤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시간 제 블로그에도 올려보는데요 재미있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ㅋㅋㅋ

 

 

맨 처음에는 이처럼

죄수의 이름과 죄목을 설정해야 합니다.

이 캐릭터의 특징은 왼쪽 뺨에 칼빵이라고 하는데요

과연 감옥에서 무사히 탈출할 수 있을까요? 캐릭터의 조종은

마우스로 하실 수 있으며 함정들을 피해서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것이

미션입니다 ㅋㅋ

 

 

그럼 저도 지금부터 구토할배감옥탈출게임에 도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덩치가 크고 근육질인 죄수와 같은 방을

사용한 것 같은데요 문이 허술하게 되어있어서 그냥 걸어나가면

쉽게 이 곳을 나갈 수 있습니다. 다만 복도를 순찰하는 경비원들을

조심하세요 ㅋㅋㅋ

 

 

아까도 언급드리긴 했지만

이 게임은 곳곳에 함정들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들어서 위의 그림을 보시면 절벽을 지나갈 때

나무다리를 건너야하는데 금이 가있어서 잘못하면 나무가 부러져

낭떠러지로 떨어집니다. 따라서 바로 옆에 있는 튼튼한 나무를 활용해야 합니다 ㅋㅋㅋ

 

 

그리고 때로는 탈출에 필요한

아이템을 얻기도 하는데요 위의 그림에서는 철퇴를 제거할 수 있는

끈끈이 장갑을 획득했네요 ㅋㅋ 오른쪽을 가리키는 화살표 방향키를 눌러서

다음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템을 획득하긴 했지만

앞으로도 구토할배감옥탈출게임에 남아있는 함정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컨트롤 실수로 인하여

함정에 걸리거나 경찰들에게 걸리면

이처럼 곧바로 게임오버가 되고 처음부터 다시 도전해야 합니다 ㅋㅋ

거의 탈출할때쯤 죽으면 많이 허탈하기도 한데요 그래도 열심히 해서

엔딩까지 볼 수 있기를 바래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