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게임

파워애로우 양궁게임

by mailgame 2016. 11. 7.


 

 

 

우리나라 양궁선수들의 실력은 세계적으로

많이 알려져있는데요 예전에는 거의 메달을 싹쓸이 하다시피 했는데

최근에는 외국 선수들도 고수가 많아져서 대등한 경기를 펼칠때도 많더군요 ㅎㅎ

오늘은 일종의 양궁게임을 하나 올리는데요 플래시의 제목은 파워애로우입니다.

그럼 먼저 도움말부터 확인해봅시다.

 

 

궁극적인 미션은 화살을 쏘아서

사과의 비밀을 찾아내는 것입니다. 올클리어시

사과의 비밀이 밝혀진다고 하네요. 조종은 마우스로 할 수 있는데

왼쪽 단추를 누르고있다가 떼면서 화살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점수에 따라서

사과가 나무에서 떨어지며 매 스테이지당 정해진 점수 이상을 따내야

다음 레벨로 도전이 가능합니다 ㅋㅋ

 

 

위의 그림은 파워애로우 1탄의 플레이 장면인데요

화면의 시점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이동하기때문에

과녁이 정 가운데로 오기보다는 약간 먼저 발사해야

촉이 날아가면서 제대로 명중시킬 수 있습니다. 총 여섯번의

기회가 주어지는데요 적어도 총점이 10점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저는 양궁게임 첫번째 스테이지에서

27점을 따냈습니다. 첫번째 시도에서는 0점이었지만

그 이후로 각각 3, 7, 9, 2, 6 점을 받아서 최종적으로 27점을 얻어냈습니다.

1탄이라서 그나마 쉽게 깰 수 있었네요 ㅎㅎㅎ 하지만 스테이지가 거듭될수록

난이도도 같이 상승하므로 집중해야 합니다.

 

 

어려워진다는 기준은 아마도

파워애로우 게임화면이 움직이는 속도로 판단하면 될 것 같습니다.

1탄과 비교하여 2탄, 3탄으로 갈수록 화면이 이동하는 속도가 점점 빨라질텐데요

따라서 화살을 쏘는 타이밍을 맞추기가 어렵고 실수를 유발할 확률도 높아집니다.

 

 

저는 결국 4탄에서 죽고 말았는데요

최소한 24점 이상을 받아야 하지만 16점밖에 내지 못해서

끝이 나고 말았습니다. 처음으로 버튼을 누르시면 메인으로 이동할 수 있고

다시하기 단추를 누르시면 1스테이지부터 양궁게임을 곧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어하기도 있었으면 더 좋을 뻔했네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