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리쓰는 게임

하스피탈스톤 게임하기

by mailgame 2016. 11. 8.


 

 

 

저는 정식 하스스톤 게임은 해보지 못했지만

패러디 작품으로는 해봤습니다 ㅋㅋ 오늘은 심영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하스피탈스톤 게임하기를 소개하는데요 김두한을 상대로

카드대결을 해야합니다. 컴퓨터와 대결을 하는거라고 방심하시면 오히려

질수도 있으니 최선을 다해야 할겁니다 ㅎㅎ 그럼 재미있게 플래시를 즐겨보세요 ~

 

 

그리고 지금부터는 스크린샷 이미지를 보면서

간단하게 부연설명을 덧붙이도록 하겠습니다. 로딩이 모두 끝나면

초반에 기선제압을 하는 내용이 나오는데요 자신은 김두한이라고 하면서

심영과의 대결을 예고합니다. 제가 먼저 공격하긴 하지만

게임 자체가 심영에게 약간 불리하게 셋팅되어있어서 쉽게

이기기는 어렵습니다 ㅋㅋㅋ

 

 

초반에 몇 장의 카드를 가지고 시작하는데요

가장 필요없다고 생각하는 카드에 대해서는 1장에 한하여

상대방과 바꿀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상대 역시 쓰잘데기 없는 카드를

저에게 건네겠죠? ㅋㅋㅋㅋ 저는 마나를 가장 많이 차지하는

전화 카드를 교체했습니다.

 

 

하스피탈스톤 게임하기를 진행하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한데요

자신이 가지고 있는 마나를 이용하여 카드들을 소환하고

그것으로 적을 공격하면 됩니다. 김두한과 심영이 각각 30만큼의 체력이 있으니

먼저 상대를 쓰러뜨리는 쪽이 승리하는 것입니다 ㅎㅎ

 

 

그리고 이건 하스피탈스톤 게임하기 도중에 해볼 수 있는 약간 깨알 팁인데요

싸움을 하기 전에 사진을 클릭하여 시비를 걸 수 있습니다.

할 수 있는 말로는 감사표현, 칭찬, 인사, 사과, 위협 등이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하나씩 다 눌러보세요 ㅎㅎㅎ 말을 건네면

김두한도 대답을 해줍니다.

 

 

한창 전투가 절정까지 갔을때

스크린샷을 하나 찍어보았습니다. 적의 체력이 2 남아있고

저는 10 만큼 남았는데요 그때 하필이면 제 턴이 아니라서 결국에는

10의 체력을 모두 잃고 지고말았습니다 ㅎㅎ 다시 도전을 해서

이길때까지 해봐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