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여운 게임

퍼니아일랜드

by mailgame 2016. 11. 10.


 

 

 

얼마 전에 미국 대선이 치러졌는데요

언론에서는 힐러리 클린턴이 당첨될 확률이 높았을거라고 했지만

결과는 트럼프였습니다. 정말 반전이었는데요 ㅎㅎ 앞으로 우리나라에는 어떤 영향이 있을지 궁금하네요.

오늘은 여러분들이 멋진 놀이공원을 만들어볼 수 있는 퍼니아일랜드 게임을 준비해보았는데요

재미나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로딩이 모두 끝난 이후에는

위의 그림과 같이 메인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세가지의 메뉴버튼이 보이는데요 새게임, 불러오기, 게임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불러오기를 하려면 로그인을 하라고 하는데요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그냥 패쓰했습니다 ㅋㅋ

 

 

게임방법 버튼을 누르시면

이처럼 몇 몇 항목에 대해서 도움말을 읽어볼 수 있습니다.

상점 이용 방법과 빙고 이용 방법 그리고 아이템 설명으로 분류되어있으니

필요한 것을 선택하여 읽어주시면 됩니다 ㅋㅋ

 

 

그럼 이제 저도 게임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인트로의 이야기를 보시면 카일라에게 프로포즈 하기위해

퍼니아일랜드를 지어야 한다고 하고있습니다. 프로포즈의 선물로

놀이동산을 건설하다니 정말 엄청난 재벌가인 것 같네요 ㅎㅎㅎ

 

 

근데 애초부터 돈이 많이 있는것은 아니고

차근차근 모아야 합니다 ㅋㅋ 기본금은 10000골드인데요

상점으로 들어가서 물건을 사고팔아 그 차액으로 재산을 불려야 합니다.

놀이동산은 공항에서 비행기를 타고 가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럼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보면서

이번시간 퍼니아일랜드 게임 포스팅을 마칠게요 ㅎㅎ 쉽게 말하면

주식과 비슷한데요 물건의 값이 쌀 때 사두었다가 물건 값이 오르면

그 때 다시 파는 원리입니다. 근데 자칫 잘못하면 손해를 볼수도 있겠네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