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파쿠르게임

by mailgame 2016. 11. 12.


 

 

 

프리러닝이라고도 볼 수 있겠는데요

오늘 올리는 플래시는 파쿠르게임입니다. 파쿠르라는 것은

도시 또는 자연환경 속에서 여러가지 장애물들을 활용하여 이동하는 훈련인데요

야마카시의 멤버인 다비드 벨에 의해 창시되었다고 합니다. 어쨌든 위의 부분에서

바로 플레이 해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

 

 

로딩이 모두 완료되면 위의 그림과 같이

주인공 캐릭터가 나와서 이동할 준비를 합니다.

화면 상단을 보시면 설명이 나오는데요 영어로 되어있어서

읽기가 편하지는 않네요 ㅋㅋ 대략 인삿말이랑 조종법 등에 대해서

언급하는 것 같습니다.

 

 

이 장면은 제가 길을 잘못 들어서

낭떠러지 아래로 떨어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ㅋㅋ

사실은 어느 빌딩의 벽 부분인데 손으로 짚으면서 아래쪽으로 점점 내려가더니

결국에는 화면 밖으로 벗어나면서 게임오버가 되더군요 ㅎㅎ 따라서 이번 파쿠르게임 플래시에서는

바닥으로 떨어지지 않게 조심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상하좌우의 무빙과

점프키를 이용하여 캐릭터를 조종할 수 있는데요

어떤 장애물과 대면하느냐에 따라 캐릭터의 반응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서 철봉처럼 생긴 구간에서는 자기가 알아서 손으로 봉을 타고 가더군요 ㅋㅋ

 

 

제가 파쿠르게임을 마지막까지

깨보지는 못했는데요 여정의 길이가 그렇게

짧아보이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중간중간 체크포인트를 만들어두었는데요

모니터처럼 생긴 기둥을 지나치면 빨간색이었던 화면이

녹색으로 바뀌면서 체크 지점을 알려줍니다.

 

 

그리고 하늘의 어디에서부터

매달려있는지 모르겠는 손잡이가 보일때도 있습니다 ㅋㅋ

저 부분도 일단 가까이 다가가면 알아서 캐릭터가 손으로 캐치를 하고

왔다갔다 그네를 타면서 점프를 할 수 있어요 ㅎㅎ 아무튼 이런식으로

모험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