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기게임

술먹기게임

by mailgame 2016. 11. 16.


 

 

 

자그마한 구슬을 이용하여 상대방의 컵에 골인시키면

그럴때마다 술을 한 잔씩 먹어야하는 게임입니다 ㅋㅋ 근데 너무 많이 먹으면

취해버리기때문에 상대를 먼저 쓰러뜨릴 수 있도록 구슬의 조준을 잘 해야합니다.

그럼 오늘의 술먹기게임을 재미있게 즐겨보세요 ㅎㅎ

 

 

인스트럭션 버튼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이처럼 도움말이 나오는데요 너무 장황해서 읽기가 귀찮아지네요 ㅋㅋ

사실 조종법이 쉽기때문에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익혀도 문제 없을겁니다.

마우스를 이용하여 조종할 수 있으며 컵에 구슬을 골인시킬때 랜덤적으로

아이템을 획득할수도 있습니다. 템의 발동은 곧바로 이루어지기때문에

별도로 저장해두었다가 사용할 수 없습니다 ㅎㅎ

 

 

그럼 첫번째 레벨부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컵의 갯수는 각각

여섯개씩 있는데요 자신이 가지고 있던 하얀색의 구슬을

상대의 컵에 넣으면 공이 들어간 술을 먹게됩니다. 술먹기게임 조종은

아까도 말씀드렸던 것처럼 마우스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ㅋㅋ

 

 

제가 공을 던져서 골인시킨 후

상대가 술을 마시고 있는 장면을 찍어보았습니다.

아직은 별로 마시지 않아서 멀쩡한데요 화면 상단에 보이는

에너지바가 꽉 채워지면 그때에는 별 수 없이 바닥으로 쓰러지고 맙니다 ㅋㅋ

 

 

바로 이런식으로 말이죠.

제가 공을 더 많이 넣어서 승리했는데요

완전히 뻗은 상대에서 매직으로 낙서를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만큼 그려주시고 DONE! 단추를 누르면 사진을 찍으면서

술먹기게임 클리어가 됩니다 ㅎㅎㅎ

 

 

레벨이 올라갈수록 컵의 갯수도 많아집니다.

대신에 취하는 속도도 느려지는데요 요번에 만난 상대는

덩치도 크고 지저분한 녀석이군요. 시도때도없이 방귀를 뀌는놈인데

제가 아주 정신을 못차리게 만들어 주어야 겠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