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리쓰는 게임

미니언즈게임

by mailgame 2016. 11. 17.


 

 

 

미니언즈라는 영화는 작년 7월달에 개봉한 영화인데요

91분짜리이며 미국에서 제작했습니다. 근데 저는 이것을 보지는 못했습니다.

나중에 컴퓨터로라도 관람해봐야겠네요 ㅎㅎ 오늘은 미니언즈게임을 준비했는데요

여러가지 퍼즐맞추기 형태로 스테이지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하나하나 풀다보면 모두 다

클리어 할 수 있을거에요 ㅋㅋ

 

 

여러분들은 이번 플래시를

도전하기 위하여 충분히 용감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총 열가지의 퍼즐 타입에 대해서 문제를 풀 수 있을거라고 하는데요

준비가 되었는지를 물으면서 재생버튼 누르기를 유도하고 있네요 ㅎㅎ

그럼 저도 한번 미니언즈게임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난이도는 이지와 미디엄이 있는데

자물쇠가 열려있는 것부터 순서대로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맨 앞쪽에 나왔던 도움말에서는 총 10개의 스테이지가 있다고 했지만

지금 이 곳에서는 다섯개만 존재하는군요. 나머지 스테이지에 대해서는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ㅋㅋ

 

 

어쨌든 미니언즈게임 1탄부터 저와 같이 플레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니언즈가 퍼즐 조각으로 나뉘어서 곳곳에 흩어져있습니다.

우리는 이 조각들을 원위치 시켜놓으면 되는데요 별도로 조각을 회전시키거나 할 필요없이

그냥 자리만 잘 잡아주시면 됩니다 ㅎㅎㅎ

 

 

이제 2탄을 보고 계십니다.

1스테이지는 아주 쉽게 모두들 깨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2탄에서는 일종의 퍼즐 돌리기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제자리에서

회전만 시켜서 그림을 완성하시면 됩니다. 혹시라도 막히는 부분이 있다면

스크린 우측 하단에 있는 Hints 버튼을 눌러서 정답화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 개의 미니언즈게임 스테이지만 더 보고

오늘의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총 아홉개의

퍼즐 조각이 나왔는데요 비어있는 공간을 칸에 맞춰서 채워주시면 됩니다.

이번에도 역시 힌트 버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단은 이렇게 3탄까지 보았는데요

나머지 두 개의 레벨에 대해서도 잘 보면서 클리어 해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