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게임

몽키 고 해피

by mailgame 2016. 11. 18.


 

 

 

표정이 울상이 되어있는 원숭이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 원숭이를 다시 기쁘게 만들어주어야 하는데요 ㅎㅎ

그래서 게임이 제목도 몽키 고 해피입니다 ㅋㅋ 그런데 어떻게 다시 웃게

만들 수 있을까요? 그것은 그가 요구하는 것을 해소해주었을때 가능합니다.

어떤식으로 풀어나갈 수 있는지 저와 같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로딩시간을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로딩이 모두 다 끝나면 위의 그림과 같은 메인화면이 나옵니다.

스크린 우측 상단에는 인스트럭션이 나오는데요 마우스를 이용하여

화면상에 보이는 퍼즐을 풀어주면 된다고 설명하고 있네요 ㅎㅎ Play 단추를 눌러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스테이지부터 순서대로

몇 개의 레벨만 보도록 할텐데요 먼저 몽키 고 해피 1탄입니다.

무인도에 원숭이가 있고 야자수가 하나 있습니다. 저기에 달려있는

열매를 따다가 칼을 이용하여 반으로 가르면 과즙이 나옵니다. 그리고 원숭이가

기뻐하면서 레벨을 클리어 할 수 있어요 ㅋㅋ

 

 

두번째 스테이지에서 원숭이가

바라는 것은 무엇일까요? 딱 봐도 폭죽이 준비되어있고

불을 붙일 수 있는 성냥까지 있습니다. 저와 생각이 같다면 이 원숭이 또한

불꽃놀이를 하고싶은 마음일텐데요 성냥에 불을 붙이고 심지를 달구면

폭죽이 발사되면서 불꽃놀이를 하고 게임을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ㅋㅋ

 

 

다음은 3탄입니다.

Duck Shoot 이라는 글자가 적혀있는데요

눈앞에 보이는 장난감 총을 이용하여 움직이는 오리들을

명중시키면 됩니다. 모두 다 잡아내면 드디어 이번 레벨도 클리어입니다 ㅎㅎ

 

 

한 개의 스테이지만 더 보고

몽키 고 해피 게임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볼링장이 나왔는데요

볼링공을 일단 들어주시고 화면 상단에 있는 strike! 부분에 왔을때

마우스 왼쪽 단추를 누르면 핀을 모두 쓰러뜨리면서 원숭이를

웃게 만들 수 있습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