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게임

불가능한게임11 플래시

by mailgame 2016. 11. 22.


 

 

 

플래시 게임의 제목은 불가능하다는 식으로

나와있지만 사실 그렇게 완전히 어려운 난이도는 아닙니다.

학교의 구석구석을 잘 돌아다니다보면 언젠가는 탈출을 할 수 있는데요

제작자는 샤롯데라는 닉네임을 가진 분이며 오늘 올리는 버전은 불가능한게임11 판입니다.

 

 

사실 저는 샤롯데라는 분이

처음에는 어떤 분인지 잘 몰랐는데 플래시 게임을

만드는 실력이 상당한 것 같더군요. 그의 작품이 한두개가 아니라

여러개가 있다는 것을 보고 놀랐었습니다. 어쨌든 지금도 활동을 하고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앞으로도 더 재미있는 게임 많이 만들어주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아무튼 로딩이 모두 끝나면

메인화면이 나오는데요 처음 하시는 분들은 새로하기 단추를 눌러서

처음부터 게임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전에 플레이 했던 기록이 있으신 분들은

이어하기 단추를 눌러주셔도 됩니다. 불가능한게임11 인트로는 간략하게 나오는데요 주인공 캐릭터인

나애리가 공부를 너무 열심히 하다가 집에 가는것을 깜빡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어떻게

하교하는 것을 잊어버릴 수가 있을까요? ㅎㅎ

어쨌든 우리는 이제 이곳에서 탈출을 해야합니다. 교실에서부터 시작되는데요

유리의 책상을 찾아서 키를 발견해주세요. 그리고 문 밖으로 나가줍니다.

 

 

불가능한게임11 버전은 학교가 은근히 넓기때문에

이리저리 잘 돌아다녀봐야 합니다. 그러다보면

위의 그림처럼 뭔가 수상한 부분들도 발견할 때가 있고 운 좋으면

탈출에 필요한 아이템을 얻을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갑자기 튀어나오는

귀신도 있기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귀신에게 잡히면 곧바로

게임이 끝나버리는데요 다시하기 버튼이 없어서

페이지를 새로고침 해야 처음부터 재도전이 가능합니다 ㅋㅋ

다시하기 단추를 만들어두지 않은것은 약간 아쉬운 점이긴 하네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