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게임

히딩크 구하기 게임

by mailgame 2016. 11. 23.


 

 

 

2002년 당시의 월드컵 현장에 있으셨던 분들은

히딩크 모르는 사람 없을겁니다 ㅎㅎ 홈그라운드이긴 했지만

그래도 우리 한국을 최종 4위까지 올라가게 만든 분인데요 저는 그당시 거의 어린이였지만

대한민국의 열기는 지금도 기억하고 있습니다. 근데 요즘에는 좀 다른 의미로 국민들이 뭉친 것 같네요.

나라가 시끌벅적하죠 요즘? 어쨌든 오늘은 히딩크 구하기 게임을 올려보았습니다.

 

 

인트로 이야기를 보시면 위와 같습니다.

미국 쇼트트랙 선수인 오노가 히딩크를 납치해갑니다.

어떤 이유에서인지는 모르겠지만 축구선수 유상철이 그를 구하러

떠나는 스토리입니다. 여러분들이 유상철 캐릭터를 잘 조종해서 꼭 히딩크 감독님을

구출해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히딩크 구하기를 시작하기 전에 몇 몇 도움말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달리기는 화살표 방향으로 할 수 있고

차징은 오른쪽키와 마우스 왼쪽 버튼을 이용합니다. 점프는 위쪽 방향키를 눌러서

하실 수 있습니다.

 

 

헤딩은 오른쪽키를 두번 누르고 마우스 왼쪽버튼을,

김동성 소환은 아래쪽키를 누르면서 좌클릭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소환 기능은 일종의 필살기라고 할 수 있는데요 파워가 강한대신에

자신의 체력도 소모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히딩크 구하기 게임 도움말 페이지의 마지막 부분인데요

왼쪽 마우스 버튼을 누르면 힘을 모으고 떼면 슛을 쏩니다.

다만 방향키가 눌려있지 않은 상태여야 합니다. 그리고 나중에는

수직상승로켓슛도 날릴 수 있으니 잘 써먹어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이제 드디어 유상철과

오노의 대결이 시작되었습니다. 다행이도

우리에게는 축구공이라는 무기가 있기때문에 원거리에서도

적을 명중시킬 수 있습니다. 근데 오노는 쪽수로 밀어부치므로

한꺼번에 많이 나올때에는 조심해야 합니다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