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게임

피아노 플래시 게임

by mailgame 2016. 11. 25.


 

 

 

오늘 나오는 주인공은 사실

피아노 연주를 잘 하는 것 같지는 않은데요 ㅋㅋ

그래서 관중들이 야유를 부리는 것 같습니다. 미션 또한 완벽한 연주를 하는것이 목표가 아니라

관중들의 공격을 막고 그들을 몰아내는 것에 있습니다. 어쨌든 제가 직접 플레이했던 피아노 플래시 게임을

보면서 설명을 더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로딩이 모두 끝나면 위와 같은

메인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화면 우측에서는

주인공 캐릭터가 연주하는 모습이 나오고 좌측에서는 랭커들의

순위가 나오고 있는데요 1등의 점수가 너무나도 터무니없이 높네요 ㅋㅋ

버그를 쓴 게 아닐까 의심됩니다.

 

 

조종키는 키보드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키보드의 좌측에 있는 알파벳들을 누르면 왼쪽으로

이동할 수 있고 우측에 있는 알파벳들을 누르면 오른쪽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관중들이 음식물 등을 던져서 공격하면 스페이스바 키를 눌러서

되받아칠 수 있습니다 ㅋㅋ

 

 

그럼 피아노 플래시 플레이 장면을 한번 보실까요?

관중들은 하나같이 야유를 하거나 분노에 차있는데

연주자는 아랑곳하지 않고 연주를 하고 있습니다. 마치 현재 상태에서의

우리나라 국민들과 수장을 보는 것 같네요. 얼른 내려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어쨌든 관중들의 공격을 막아내면서

바로 앞에 있는 환풍기같은 물건을 파괴하면 피아노를 가지고

밖으로 탈출할 수 있습니다. 계속 연주를 하면서 오른쪽으로

이동하시면 되는데요 어느 지점에서 멈추느냐에 따라 엔딩이 달라지는 것 같네요.

 

 

저는 엄청난 속도로 막 달려가다가

결국에는 하늘로 날아가 별이 되어버렸다는 엔딩으로 끝났습니다 ㅋㅋ

약간 어이가 없기도 한데요 여러분들은 이 엔딩을 포함하여 피아노 플래시 게임의

다른 엔딩에도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댓글